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결초보은 이벤트 1탄, 2탄 정리

♥천사♥ 2020. 9. 4.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 넘나 시간이 안가네용,,,,

이제 네시가 조금 넘었다니,,,, 그래도 대략 2시간 뒤면 주말 시작이니,,,ㅎ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ㅎㅎㅎㅎㅎㅎ

원래 9월엔 개인적으로 딱히 이슈가 없었는데, 갑자기 많이 생겨서 기대가 되는 달이에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시간이 좀 생겨서 제가 진짜 몇달 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캠핑장도 완전 명당은 아니여도,

명당에 속하는 자리도 운좋게 겟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박이긴 하더라구요,, 무슨 평일인데도 명당 구역이 거의 다 차있지,,,

진짜 거기는 평일아니면 못가는 곳 같아요ㅋㅋㅋㅋㅋ

어쨋든 갑자기 예약했는데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은 바람의나라 연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는 바람의나라 연에 업데이트된 결초보은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결초보은 이벤트는 1탄에서 4탄까지 구성되어있는데,

현재 공개된건 1탄과 2탄입니다!ㅎㅎㅎㅎㅎ

3탄과 4탄은 추후 안내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ㅋㅋㅋ

바람의나라 연 결초보은 이벤트 1탄은 특별 온타임 이벤트 입니다!

 

 

온타임은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하루에 총 2번 있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렇게 4시간씩 총 2번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1탄 온타임을 하루동안 모두 참여하셨을떄,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는 총 6개가 됩니다!
하나의 온타임마다 아이템은 총 3종류가 지급됩니다!ㅎㅎㅎㅎㅎ

 

 

위의 사진들을 통해

바람의나라 연 결초보은 이벤트 1탄인 특별 온타임!
9월 13일까지의 보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2탄을 소개해드려야겠죠?

 

 

2탄은 지금은 참여하실 수 없고,

다음주 월요일인 9월 7일부터 진행가능한데요~!

2탄의 이벤트기간은 9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바람의나라 연 결초보은 이벤트 2탄은 접속감사 이벤트 입니다!ㅎㅎㅎㅎ

10일 중 7일간 바람의나라 연을 방문해주시고, 보상을 얻으시면 된다고합니다~~
어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지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결초보은 이벤트 3, 4탄의 쿠키를 살짝쿵 확인해볼까요?

3탄은 진짜 소통을 위한 특별 커뮤니티 이벤트,

4탄은 진 백화점 외형장비 미션 이벤트라고 합니다~~
아직은 오픈하지 않았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제 이번주를 장식하는 마지막 게임이야기만 남았네용~~!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금방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