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황금마차 이벤트 보상 총정리

♥천사♥ 2020. 9. 7. 16: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또 한주가 시작되었네용~~
9월도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번주에는 뭔가 놀러가는건 아니고, 중요한 일이 좀 있고, 다음주랑 다다음주는 놀러가서ㅋㅋㅋㅋㅋ

또 그러면 금방 추석오더라구요,,,ㅎ

어떻게보면 이번주만 존버하면 되요,,,!
하,,, 시험 결과 나오는게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쥬,,, 하루에도 몇번씩 문득문득 생각나네요 ㅜㅜㅜㅜ

그 생각을 안하려면 즐거운 생각을 해야겠어용,,!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안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모험가님들께서 다들 알고계실 황금마차이벤트,,,!

황금마차 이벤트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가장 중요한 내용이쥬?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보상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황금마차 이벤트 기간은 12월 16일까지입니다!ㅎㅎㅎㅎ

 

진행방법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에서 황금마차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ui를 오픈해주세용~!
그다음 매일 누적 접속 시간 1시간을 달성하시면, 출석하기 버튼이 활성화되는데 눌러주신 후,

9회 출석 시 마다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보상을 지급받아주세용~!ㅎㅎㅎ

그리고 황금마차 이벤트는 솔직히 엄청 길게 진행되잖아요?

당연히 살다가 일있으면 게임 못하는 날도 생기기 마련인데,

그렇게 아깝게 보상을 놓치면 넘나 짜증이 나겠쥬?

그럴떈 골든패스를 활용하세요!

 

 

3000 메이플스토리 포인트로 지난 출석 일수를 체크할 수 있으니까요!
평일과 주말 관계없이 1회의 체크만 인정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황금마차 이벤트 보상 총정리를 드디어 알아 볼 시간입니다~!

 

 

9회, 18회 출석 시 뷰티어워즈 성형외과/헤어 쿠폰 교환권을 드리고,

 

 

27회, 36회 출석 시 알쏭달쏭 컬러 체인지 교환권과 천둥오리 라이딩 영규 교환권을 드리는데요!
천둥오리 라이딩 영구 교환권은 고공비행이 가능한 영구 스킬과 텔레포트 월드맵 스킬이 함꼐 부여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45회, 54회 출석 시 페어리브로의 명찰/말풍선 반지 선택권과, 웨이브의 야광봉 교환권을 드리고

 

 

그다음 63회 출석 시 뽀송/홍조 꽃잎 스킨 교환권을 드리고,

72회 출석 시에는 페어리 브로의 선택 라이딩 상자를 드리는데

획득가능한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꼭 확인해주셔용!ㅎㅎㅎㅎㅎ

 

 

그다음 81회, 90회 출석 시 마네킹 교환권과 뭉게뭉게 의상 세트상자를!

 

 

99회, 108회는 뭉게뭉게 구름 풍선 교환권과

근성의 숲 데미지 스킨을 받으실 수 있는데,

데미지 스킨도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메이플스토리 황금마차 이벤트의 마지막 보상은 커스텀 믹스 염색쿠폰이고,

보상들 중 일부의 착용 모습도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니 구경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요즘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아매에서 확인해보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