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m 월드던전 라스타바드 이벤트로 스킬상자 획득하자!

♥천사♥ 2020. 9. 16. 18: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 하루가 정말 좀 고되네요,,,ㅋㅋㅋㅋㅋ저번주도 그랬지만

왜 이번주 수요일도 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어요,,,ㅎ

수요일은 저의 헬요일이에요,,,ㅎ

이제 그래도 저녁이 다가오니 그나마 낫네요,,,ㅎ

여러분은 저녁 뭐 드실지 생각하셨나요,,? 저는 아직 생각을 못했는데  오늘은 좀 매운걸 먹고싶은 날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엽떡이나 시켜먹어야겠네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어떤 소식을 전해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리니지m의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리니지m의 월드던전 라스타바드의 핫타임에 보스를 처치하고, 스킬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기간을 안내해드리자면, 9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어용!ㅎㅎㅎㅎ

아직 1주일 남았네요!ㅎㅎㅎㅎㅎ

 

 

리니지m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월드던전 라스타바드 핫타임에 군왕과 대법관이 등장하는데요!
해당 보스를 처치하시면, 전설(영웅) 스킬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기르타스 월드에서만 영웅 스킬상자를 받으시는거고,

기르타스가 아닌 리니지m의 모든 월드에서는 전설 스킬상자로 받으시는 거에요!
어찌되었든 해당 보상을 사용하시면, 리스트업되어있는 각인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답니다!

리니지m의 이벤트 보상으로 선택 획득은 굉장히 오랫만인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좀 더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월드던전 라스타바드 핫타임은 매주 금요일 21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 딱 1시간이라고 하네용!
그리고 위의 사진 속 표에 전설(영웅) 스킬상자 드롭 보스 몬스터가 있는데,

등장 위치는 총 4곳입니다!
마수/암살/마령/명법 군왕 집무실
에서 만나보세요~!

리니지m 월드던전 라스타바드의 이벤트를 통해 얻으신 보상은 각인상태로 지급되는거 아시쥬?

 

전설과 영웅 스킬상자에 따라서 선택 가능한 스킬북이 다르니까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

참고하실 사랑으로 스킬상자는 월드던전 라스타바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제작을 통해서도 획득가능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오,,, 약간 대박이지 않나요?

정령의 수정, 광전사의 인장, 성서, 마법서, 기술서 등 엄청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있는데

여러분들꼐서 갖고싶은 아이템으로 선택하셔서 만나보세용!

그럼 이상으로 리니지m의 이벤트 안내도 마치는걸로 하겠습니다~~!

하,,,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오늘 너무 피곤했는데 그래도 내일이면 목요일이고, 또 내일지나면 금요일이니까 힘을 내야져,,,!
슈퍼파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