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m 모험가 직업소개

♥천사♥ 2020. 9. 15.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

시간진짜 빠르지 않나요? 벌써 4시가 넘었어욬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이렇게 빨리 가나봐요,,,★

그럼 두번째 소식은 메이플스토리m의 직업소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는 모험가, 시그너스 기사단, 레지스탕스, 영웅 이렇게 4개의 클래스가 있는데요!

모험가가 아무래도 직업이 가장 많잖아요?

메이플스토리m의 모든 직업을 한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했는데,

스압이 장난 아닐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모험가 직업소개를 도와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m의 모험가는 평화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존재라고 설명에 나와있긴하지만,

바로 직업소개 ㄱㄱ합니다!

 

 

'다크나이트'는 창을 사용하는 전사로 사용무기에 맞게 근거리에서 전투를 펼치겠죠?

기본 공격력 자체가 강하고, 근거리에서 싸우기때문에 체력도 굿입니다!
그다음 활을 사용하는 '보우마스터'

활을 사용하기때문에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기본 공격력이 좋다기보다는 공격스킬을 익혀서 점점 강해지는 직업으로 육성하는 재미가 있겠죠?

 

 

'나이트로드' 아대를 무기로 사용하는 도적으로 기습공격이나 빠르게 몸을 숨기는 특수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요!

빠른 기동력과 높은 회피기술은 약한 체력을 커버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다음 저의 최대캐 '비숍'

완드를 사용하는 마법사로, 속성마법과 파티 사냥 시 보조마법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비숍은 메이플스토리m 다른 모험가 직업들에 비해서 방어력도 딸리고 체력도 약하긴 한데 충분히 매력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그다음은 '캡틴' 입니다!

총을 사용하는 해적으로, 원거리에서 한번 쏴주면 바로 킬할 수 있겠죠?

 

 

메이플스토리m 모험가 직업이 정말 많네요,,ㅎ

'히어로'는 두손검과 두손 도끼를 사용하는 최고의 딜러로,

공격 시 콤보가 쌓이는데, 그걸 활용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고,

콤보포인트로도 스킬에 사용하거나 캐릭터를 강화시키는데 사용되는 천하무적 직업이라고 볼 수 있겠죠!
'섀도어'는 단검을 사용하며 메소를 이용해 공격과 방어를 하는 근거리 직업입니다!
'신궁'은 거리에 따라서 피해량이 달라지는 신기한 궁수인데요?

당연히 원거리일수록 최종 대미지는 더욱 강해진다고 합니다!

'팔라딘'은 속성시스템을 활용한 스킬 속성에 따라 몬스터에 속성을 부여하는 전사이며,

 

 

'아크메이지 썬, 콜'은 콜드속성, 썬더 속성을 사용해 빙결 상태 이상에 걸리게 할 수 있고,

'아크메이지 불, 독'은 지속 대미지 디버프를 사용하는 마법사라고 하네요,

메이플스토리m 모험가 직업소개 중 마지막은 '바이퍼'가 있는데요,

공격 시마다 에너지가 충전되는데, 에너지가 완충되면 강력한 스키로 공격할 수 있고,

바이퍼만의 특수 스킬이 있다고 합니다!
타임리프로 자신과 타피원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도 초기화 시켜주는, 꼭 필요한 존재라고 할 수 있겠어요~!

메이플스토리M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