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서버 이전기념 버닝이벤트 정리

♥천사♥ 2020. 9. 15. 17: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 좀 시간이 많이 금방간거 같아요ㅋㅋㅋㅋ

오전은 진짜 천천히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V4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오늘 V4에 서버 이전이 시작된거 알고계시죠?ㅎㅎㅎㅎ

9월 15일인 오늘 V4에서는 처음으로 캐릭터 서버 이전이 진행되었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당연히 이벤트가 오픈했겠죠?

 

오늘 마지막으로 서버 이전기념으로 V4에서 준비한 버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험치 획득량 폭풍 증가로 빨리 성장할 수 있는 서버 이전기념 버닝이벤트는

 별도 안내 시 까지 V4에서 쭉 진행됩니다!

 

 

어떻게 참여하시냐면, 이벤트 상점에서 경험치 획득량이 1,000%, 2,000%가 증가하는

 '버닝 포션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버닝의 시작 탭에서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2,000% 버닝포션은 85레벨까지 해당 수치로 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이걸로 초반에 완전 육성 제대로 하실 수 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당 1회에 한해서 구매가능하고 915 골드로 구매 가능합니다!
그다음 86레벨부터 95레벨까지는 경험치 1,000%가 증가하는 버닝포션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

1,004 골드로 구매가능하며 86레벨이 되어야 구매가능합니다!

서버 이전기념 버닝이벤트는 95레벨 이상이신 분들은 버닝포션으로 혜택받기는 좀 애매하겠어요,,,!

그래서 V4에서 또하나 준비했는데요,

 

 

해당 이벤트기간이 아직 언급되어있지는 않지만,

어쨋든 기간동안 자정부터 오전 6시까지는 실루나스 톨란 분지, 헤렌디아 산 내 모든 지역에서 핫타임 효과로

 경험치 획득량이 무려 500%나 증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레벨 조건이 맞으신다면, 나는 과금하더라도 빠른 육성할거야 하시는 분들은 포션을 이용하시면 되고,

아니면 이벤트 적용 필드의 핫타임 효과로도 충분할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V4 서버 이전 기념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버닝포션과 위의 핫타임 효과는 중첩적용된다고하는데

ㄹㅇ 육성하셔야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놓치시면 안되겠네요ㅋㅋㅋㅋ

그런데 하이패스 물약 효과는 버닝포션과 중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HOXY 핫타임 시간에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재접속 해주시면 된다고하니 너무 놀라지마세용!
V4에서는 서버 이전을 기념하며 이밖에 장비복구 이벤트 등등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구경해보시고, 혜택받아보시는것도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올게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