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레이지아케이드X메이플스토리 드랍더템 시즌3에서 메이플아델럭마를?

♥천사♥ 2020. 9. 14. 16: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흐으음,,,,,,,,

시간이 너무 빨라요 ㅜㅜㅜㅜㅜㅜㅜ

오전까지만해도 월요일이여서 그런가 진짜 안가네 싶었는데 아니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만 가네요,,,ㅎㅋㅋㅋㅋㅋㅋ 역시 시간에 대해 별 생각이 없어야 하루가 금방 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렇게 시계보면 막 30분씩 훅훅 지나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
귀여운거에 더 귀여운걸 더하자구요!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메이플스토리가 만났습니다!

드랍더템 시즌3를 통해 메이플아델럭마를 획득하세요~!
그럼 드랍더템 시즌3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ㅋㅋㅋ

 

 

우선 기간은 9월 10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이번 드랍더템 시즌3는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메이플스토리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해서 넘나 기대됩니다ㅋㅋㅋㅋㅋ

특히 메이플아델럭마가 가장,,,ㅎ

그럼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드랍더템에는 잠금기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8개의 칸에서 모두 동일하게 1/8 확률을 갖게되는데,

추가로 잠금기능을 활용해 여러분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고정시키면

 아무래도 획득하실 수 있는 가능성이 더더욱 올라가겠죠?

 

 

이번 시즌3 포인트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머나 다 귀여운것들,,,

브로콜리모자, 메이플아델 특수효과, 메이플부우 연결물풍선이 있답니다!

저 물풍선도 탐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메이플스토리가 콜라보한 이번 시즌3 신규아이템도 구경하자구요!

 

 

메이플아델럭마 머리, 의상, 표정이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아델이 크레이지아케이드 느낌이니까 넘나 신기합니다!
그다음 무지개 스케이드 보드, 사랑스런걸 우니 머리, 의상, 안경도 있어요!ㅋㅋㅋㅋ

역시 우니보다 아델이 더 눈이 가게되네요 하핳,,ㅎ

 

 

포인트 아이템을 확인해보자구요!
포인트는 크아cd 1개를 사용하시면 20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는데요?

적립하신 포인트에 따라서 포인트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1회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포인트 상품 획득 시 포인트가 차감되지도 않고, 계속 누적해서 다음 상품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이 두가지가 있어용!

포인트는 초기화 일정의 점검 후에 모두 초기화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보너스아이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메이플스토리의 콜라보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이만 가볼게요!ㅎㅎㅎㅎ

여러분 그럼 내일 만나여~~~ 뿅~~!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