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추석 세시마을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9. 25. 16: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

어제 제가 살짝 늦게 와서 시간이 빠듯했던 바람에 오늘은 좀 일찍 왔어용ㅎㅎㅎㅎㅎ

진짜 몇일 안있으면 추석이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연의 추석 이벤트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에 올해 추석을 기념으로 세시마을이 등장한다는 정보가 떴었는데요!

그래서 세시마을 이벤트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바람의나라 연 세시마을을 통해 추석기념 이벤트 임무를 수행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세시마을에서는 송편만들기, 올게심니 교환, 차례상 과실 습득 이벤트!

이렇게 총 3개의 이벤트를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8일 바람의나라 연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먼저 '송편만들기'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56레벨 이상이신 분들부터 참여가능하고,

밤, 호박, 호두 이렇게 3가지의 송편이 있고 필요재료는 모두 다르며

하루에 최대 송편은 10번만 만들 수 있다고합니다!ㅎㅎㅎ

 

 

바람의나라 연 세시마을 추석집의 백세인에게 송편 만드는 법을 확인하신 후

세시마을 유두집의 백리향을 찾아사거 대신 벌초를 해주고 재료를 습득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벌초란?

우리가 알고있듯 잡초제거를 해주시면 되는건데요,

잡초가 생겨나는 지역으로 이동하셔야되네용!
위에서 언급했듯 벌초 임무를 통해 송편 재료를 얻거나,

잡초 뿌리를 올게심니와 교환도 가능하다고하니,

잡초 제거는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잡초 뿌리 10개로 송편 재료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잡초 뿌리로 송편재료 교환 시도 시 5개의 재료 중 1개가 확률적으로 교환된다고 하네용!
호두, 밤, 꺠, 쌀가루, 식용호박이 재료입니다!ㅎㅎㅎㅎㅎ

 

 

잡초가 나타나는 지역은 세시마을과 일반 나뉘어져있는데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세시마을 근처 잡초 중 특별한 잡초 뿌리를 낮은 확률로 획득하실 수 있는데용,

가을풍물장수를 통해서 다수의 잡초뿌리로 교환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추석 세시마을 두번쨰 이벤트는 '올게심니 교환'입니다!


 

 

요것도 잡초뿌리를 모아서 촌장집의 촌장부인에게 벌초를 하고 왔어요 하고,

찹초뿌리 600개를 올게심니 1개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획득하신 올게심니로 제작을 통해 보조장비로 장착 가능한 특별한 올게심니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낮은 등급의 올게심니로 더 높은 등급의 올게심니로 교환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바람의나라 연 추석 마지막 이벤트로

'차례상 과실 습득'해주세요~!

 

 

세시마을 촌장집 앞의 가을풍물장수에게 대화를 건후

푸줏간으로 가서 곰/호랑이 가죽, 여우 모피, 호랑이 고기를 구입하시거나, 사냥터에서 습득해주신 후

가을풍물장수에게 다시 돌아가 재료를 모두 주고 포장된 과실과 교환하세요!

그럼 대추, 밤, 배, 감 중 1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제 그걸 통해 허수아비 모자로 교환하세용!ㅎㅎㅎㅎ

 

 

그리고 세시마을에서만 진행 가능한 바람의나라 연 추석 특별 임무를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시세확인해보시고,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