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 시즌8 경쟁전 보상은?

♥천사♥ 2020. 9. 28. 17: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갑자기 금요일에 후방카메라가 고장나서 새로 달았는데 위치가 땅바닥만 모여서 다시 가야하게생겼네요^^
땅만 보고 있으니까 뒤에 뭐가 있는지 잘 감이 안와서 스트레쑤 받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바쁜데 불필요하게 또 다시 가야하는 자체가 너무 짜증나지만 그래도 곧 연휴니까,,,ㅎ 기분좋게 넘어가는걸로,,,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배틀그라운드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시즌8 경쟁전이 거의 다 끝나가고 있쥬?
그래서 공지사항에 새로 글이 올라왔더라구요?
이번 시즌8기간동안 열심히 경쟁전을 즐겨주셨던 분들께서 얻으실 수 있는 보상이나

 일정, 추후 방향성에 대해서 안내해드릴테니 끝까지 봐주세요~!ㅎㅎ

 

그럼 시즌8 경쟁전 보상 수령의 기준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건 당연히 경쟁전이 끝나는 날에 여러분들께서 획득하신 티어를 기준으로 받으실 수 있겠죠?

참가보상에 대해 안내해드리자면,

최소 하나의 경쟁전 게임 모드에서 배치고사를 완료한 후 티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받으실 수 있답니다!

더 높은 티어를 가지고 계신다면 당연히 차별화가 되어야겠쥬?ㅎㅎㅎ

골드/다이아몬드 V 티어를 달성한 분들께는 배틀그라운드에서 추가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제 시즌8 엠블럼에 대해서 안내해드리자면,

 

 

지역별 상위 500위안에 드신 분들께는, TOP 500 전용 엠블럼을 지급받으실 수 있고,

시즌8 종료 시점에 여러분들의 티어에 맞는 등급의 엠블럼이 지급된다고하니,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경쟁전 참여하시고, 티어등급 팍팍 높히세용!ㅎㅎㅎㅎ

 

시즌8 스킨은 종료시점에 골드티어라면 UAZ 차량스킨을,

다이아몬드티어 이상이면 거기에 낙하산 스킨까지 배틀그라운드에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번시즌 경쟁전은 10월 21일 점검과 함께 종료되고,

완료 시 새로운 시즌9 경쟁전이 오픈되고,

9.1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고하니 좀 기대되네요ㅎㅎㅎ

 

 

배틀그라운드에서 드리는 보상은?

신규시즌이 시작되면 처음으로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시면 팝업스크린이 뜨는데,

그걸 통해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배틀그라운드에서 전해드리는 경쟁전 추후 방향성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오랜기간 기다리고 또 기다렸던 경쟁전 솔로모드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즌9도 기대해주시고, 얼마안남은 시즌8 유종의 미를 위해 화이팅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

하루 마무리 잘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