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추석맞이 연오와 함께하는 마우이벤트 안내

♥천사♥ 2020. 10. 1.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즐거운 한가위 보내고 계신가요?ㅋㅋㅋㅋㅋ

너무 아침 댓바람부터 물어본게 아닐까 싶네요,,,ㅎ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께서는 어제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는데 뭘 하면서 보내셨나용?

저는 진짜 게임만 한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어디 나갈까 해도 귀찮고, 타지에 있는 친구들은 코로나땜에 올해는 잘 안내려오는 분위기라,,,

 그냥 혼자 즐겁게 게임을 했습니다,,,ㅎ

그럼 추석맞이로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많은 런너님들의 최애캐인 테일즈런너의 연오!

연오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마우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마우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연오가 어떤 혜택을 준비했는지는 같이 확인해봅시다!ㅎㅎㅎㅎ

그럼 '출석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은 너무 간단하겠죠?

테일즈런너에 로그인해주신 후,

신나게 달리기 채널 맵플레이 1회를 달성해주세요!~
그다음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하신 후 마우를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6회, 12회 누적 출석하시면 추가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고,

추석연휴엔 용돈주머니까지 챙기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어제인 9월 30일엔 테일즈런너에 특별한 할인 상점이 오픈했다고하니 이용 시 참고바래요~

 

 

출석 시 매일 마우를 받으실 수 있는데,

추석 연휴기간 동안엔 1,000마우와 용돈 주머니를 받으실 수 있고,

10월 7일에도 1,000 마우가 보상이네욧ㅎㅎㅎ

이날 제외한 평일엔 테일즈런너 출석 시 100 마우를 받으실 수 있고,

주말엔 500 마우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테일즈런너 연오가 준비한 누적 출석보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6회 이상 출석 시 추석 선물세트를,,,!

12회 이상 출석 시 고급 추석 선물세트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마우는 신기한 테런 출석부나

 기타 여러가지 이벤트들로 획득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마우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는 아이템

7대 죄악 욕망, 유니크 변경권, 펫 히든 변경권 등이 있답니다!

 

 

연오가 준비한 마지막 소식!
10월 6일까지는 특별한 할인상점도 같이 운영된다고하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위의 사진 속엔 TR 구매 가능 상품인 용돈 주머니, 추석 선물세트가 나와있네요~!

판매상품은 테일즈런너 공홈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추석에 전해드리는 게임소식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연휴기간동안 게임도 즐겁게,,!

가족분들과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