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토너먼트 정식시즌 업데이트 내용은?

♥천사♥ 2020. 9. 28. 17: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시간이 진짜 금방가네요ㅋㅋㅋㅋ

내일만 지나면 추석이니까,,,ㅎ

넘나 행보크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소식을 전해드릴까요?

바로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내일 서든어택에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되더라구요?

서든패스, 생존시즌전, 토너먼트 정식시즌이 업데이트 되는데,

저는 토너먼트 정식시즌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의 토너먼트는 일반전과 공식 클랜전 둘로 나뉘는데,

일반전은 누구나 다 참여하실 수 있고, 휴일에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반면 공식 클랜전은 언제나 치열하기때문에 상시 진행된다고 하는데,

예선은 이제 진행하지 않고, 본선으로 쭉 즐기실 수 있게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시간표를 보면,

주말은 18시 30분이 공식 클랜전, 20시가 일반전이고

평일엔 20시가 공식 클랜전이 진행된다고 하네용?

서든어택 토너먼트 정식시즌은 랜덤으로 맵이 결정된다고 합니다!

 

 

토너먼트에서 만나실 수 있는 맵은 제3보급창고, 프로방스,

드래곤로드, 크로스포트, 데저트2, 시티캣, 올드타운 이렇게 만나보실 수 있고,

결승전은 제3보급창고, 프로방스, 드래곤로드 중

 하나가 랜덤으로 나온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 그리고 같은 차수 토너먼트에 참여한 분들은 모두 동일한 맵으로 경기가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서든어택에서 준비한 토너먼트 정식시즌 보상을 확인안해볼 수 없겠죠?

 

 

토너먼트 참여보상은 탈락이나 최종 우승 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으로

말그대로 제대로 참여만 하시면 받으실 수 있답니다!
즉, 경기 중 이탈, 미복귀 시에는 보상을 받지 못한다는거쥬!

그럼 우승 보상을 확인해봅시다~!

 

 

일반전, 공식 클랜전 우승보상은 당연히 차이가 있답니다!
위의 사진으로 순위에 따른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상자는 선물함 수령 후 30일 경과 시 자동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획득 시 바로 사용해주시는게 좋겠죠?

상자 구성 아이템은 내일 서든어택 업데이트 후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베타시즌과 동일하게, 정식시즌에서도 토너먼트 포인트 랭킹에 따라 인식표를 드린다고 합니다!
기본 인식표는 5001위부터 모두 다 받으실 수 있고,

그 위에는 1급부터 4급까지 랭킹이 구분되는 인식표를 얻으실 수 있는데

디자인은 위의 사진으로 참고해주세요~~ㅋ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서든어택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소식 및 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는

매니아에 오셔서 구경하시고 유익한 시간 보내세요~!

그럼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세욥!!ㅎㅎ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