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회, 카러플 쏘나타 N 라인컵 일정과 상금은?

♥천사♥ 2020. 10. 5. 16:4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하,,, 월요일인데 이렇게 울적하고 피곤한 월요일은 또 간만이네요,,,ㅎ

연휴가 길면 진짜 다 좋은데, 이게 흠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갔을떄의 그 피로가 평소의 2-3배는 되는 느낌이랄까,,,ㅎ

그래도 이번주엔 또 빨간날이 있으니 그 생각을 하면서 버텨야겠네요,,ㅎ

그럼 월요일의 시작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새로운 대회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카러플 쏘나타 N 라인컵인데요,

새로운 카러플대회라 반갑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쏘나타 N 라인 카트가 새로 업데이트 되어서

기념으로 이렇게 대회를 준비한게 아닐까 싶은데,,ㅎ

일정과 상금을 확인해보자구요!
그 전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 쏘나타 N 라인컵 대회는 직장 동료들과 회사를 대표해 나올 수 있는 직장인부,

나는 솔플이 좋다 하시면 일반부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대회 일정을 알아보자면,

지금은 참가신청 기간입니다! 10월 13일까지 신청해주시면 되고,

참가팀 발표, 대진표 추첨, 온라인 예선, 본선까지 빠르게 대략 1주일안으로 진행되네요!

그다음 10월 31일엔 카러플 쏘나타 N 라인컵의 오프라인 결승이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 쏘나타 N 라인컵의 직장인부 대회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예선 선발조건은 쏘나타 N 라인 카트를 가지고 있어야하고, 사연을 기준으로 선발되고,

8강 진출해서 본선에 올라가셨다면, 재직중명서와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셔야하는데

예선과 본선까지는 개인 디바이스로 경기를 펼치고

대망의 결선입니다! 본선을 통해 결선에 올라오셨다면

전에 제출한 서류들이 사본이고, 그땐 원본을 가져오셔야합니다!
그리고 사본과 대조해서 동일한지 확인을 한다고 하네요!

결선은 위에서 말했듯 온라인 생중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경기용 디바이스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플레이하셔야합니다!

 

 

카러플 쏘나타 N 라인컵 직장인부 대회 상금으로는,

1등하신 팀에겐 현대 셀렉션 레귤러 팩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드리는데,

그랜저,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나타, 투싼, 아반떼, 베뉴 중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 저는 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등 팀에겐 500만원을!

8강 진출 팀에겐 각 50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제 카러플 쏘나타 N 라인컵 일반부 대회를 확인해볼까요?

 

 

일반부는 직장인부보다 조건이 좀 더 까다로운데요,

쏘나타 N 라인 카트 소유는 물론,

인증하고 치킨먹자 이벤트에 참가하셨어야하고,

빌리지 고가의 질주 트랙 타임어택 기록 기준으로 온라인 예선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본선에 올라가시면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셔야하는데,

결션때 당연 원본을 확인하고 경기용 디바이스로 대회 참가하셔야겠죠?ㅎㅎㅎ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준비한 대회 상금입니다!
와,,, 대박인게,,,

쏘나타 N 라인을 1등께 드린데요,,,

차량 인도비는 현차에서 부담하고, 차량 제세 공과금은 넥슨에서!

기타 취등록세 및 관련비는 개인부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선 진출자 7분께는 각 50만원,

본선 진출자 8분께는 각 10만원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해보시고 거래 시 혜택 챙겨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