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바이킹주점 미니게임, 도끼 투척으로 주화 획득 공략

♥천사♥ 2020. 10. 5. 17: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하 점심에 풀쪼가리만 먹었더니 이제야 배가 고프네용,,,

저녁엔 과일이랑 밥 조금 먹어야겠어여,,,

전 운동을 안하니까 그냥 탄수화물을 아예 끊어볼 생각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바이킹주점 미니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 바이킹주점의 '도전 도끼 투척' 미니게임입니다!

참여가능한 기간은 10월 29일 던전앤파이터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바이킹주점의 도끼 투척 미니게임을 통해 주화 획득 가능하니,

바이킹 주점에서 꿀템 얻어가시기 바래용!

 

 

그럼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던전앤파이터 NPC 토르핀을 통해 이벤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NPC G.X.D를 클릭해 바이킹주점 도끼 투척 미니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보상 획득이 목적이라면 일반모드,

랭킹 기록을 원하신다면 무한모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도끼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3개의 도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도끼를 투척하시면 되는데요!
도끼를 선택하기 위해 봐주셔야하는 능력치는

파워 게이지 속도에 영향을 주는 힘,

과녁 파괴에 영향을 주는 무게,

도끼 투척에 영향을 주는 밸런스 이렇게 3가지 능력치가 있답니다!
바이킹주점 해당 미니게임 화면에 대해 궁금한 부분은 위의 사진을 통해 해소가능할거 같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도끼 투척해 과녁에 맞았다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연타가 가능하고,

박살내시면 보너스 점수 및 보상까지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일일보상으론 타겟 명중, 200점 이상 획득해주시면

바이킹주화를 각 60개, 4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즉 하루에 바이킹주화 100개가 맥스네용

그다음 누적보상이 있는데, 과녁 파괴 30회, 타겟 면중하기 미션 20회가 있어용!
보상 리스트를 보시면 룬문자가 새겨진 돌조각-우르저가 있는데,

퀵슬롯에 해당 아이템을 올리면 던전에서 데미지가 12% 증가한다고 합니다!

어쩃든 매일 미션을 열심히 클리어해주신 후,

바이킹주화를 많이 획득해주셔야 원하시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겠죠?

 

 

위의 사진 속 아이템은 발할라 여신상 상점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아이템들인데,

던전앤파이터의 해당 이벤트 상점은 바이킹주화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발할라 여신상은 바이킹 주점 중앙에 위치해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더 다양한 보상 목록이 궁금하시다면 던전앤파이터 공홈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쯤에서 줄이고, 마지막 게임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