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21 커리어모드 안내, 출시일 확인하세요

♥천사♥ 2020. 10. 6. 17: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어느덧 오늘의 두번쨰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오늘 제외하고, 이틀만 지나면 또 놀러가네용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을 너무 많이 먹고 다녀서 이젠 별로 삼겹살 생각도 안드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놀러다니면 역시 삼겹살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

딱 이쯤이 진짜 그냥 집앞만 걷는것도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ㅎㅎㅎ

일교차가 크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걸칠옷 꼭 챙겨다니세용! 어제 밤에 기모 후드티 입고 돌아다녔는데도 안춥더라구여,,,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은 피파21의 커리어모드 달리진 점과, 출시일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이번 피파21의 커리어모드는 어떠한 점들이 개선되었을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거같아서,

오늘 포스팅으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출시일부터 미리 안내를 해드리자면, 한글날인 10월 9일이 피파21 출시일입니다!

그런데 출시일 전 미리 구매하신 분들은 10월 6일인 오늘부터 미리 플레이하실 수 있더라구요?

출시일과 함꼐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피파21 커리어모드 달라진 내용을 전해드리면,

첫번쨰로 양방향 매치 시뮬레이션이 있답니다!

이제 경기 중 플레이에 직접적으로 개입해 경기결과를 조정할 수 있고,

중요한 순간에 직접 플레이하며 경기 흐름을 뒤집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기력과 매치 통계를 모니터링하며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용?

 

 

커리어모드 달라진 점으로 선수개발 부분이 있는데,

새로운 포지션 훈련으로 선수를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위에서 나와있는데로 라이트백을 라이트윙어 등으로 사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스쿼드의 경기력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와 진짜 대박이네옄ㅋㅋㅋㅋㅋ

그래서 선수들이 플레이하는동안 중요한 순간에 어느정도 영향이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는지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그룹훈련을 통해 선수 개개인의 능력이 더욱 발전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피파21 커리어모드의 신규 활동관리 시스템으로 훈련 일정 계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주간의 훈련과 휴식을 적절히 계획해 선수들의 좋은 텐션을 유지시켜주는것도 좋은 경기력의 필수 조건이 되겠죠?

일정 계획을 야무지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대팀 ai가 업그레이드 되서 이제 더욱 어려워지겠어요!
ai의 결정능력이 더욱 정교해져서 마크, 드리블, 패스 등을 더 기술적이게 활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렇기떄문에 경기마다 커리어를 새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커리어모드 마지막 변경점은 새로운 이적 옵션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달라진점과 출시일까지!

피파21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는데요,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