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서예지의 모바일MMORPG, 미르4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20. 9. 18. 13: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wow진짜 한주 또 언제가나 싶었는데 이번주는 ㄹㅇ 순삭이었네요,,,ㅎ

어쩜 이렇게 빠를 수가 있는거죠???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오늘 뭐하시나요 금요일인데?? 저는 놀러가기러 했답니다 크킄

하 진짜 오랫만에 놀러가는거네용ㅋㅋㅋㅋㅋㅋ 거의 1박 2일로 가다가

이번엔 진짜 오랫만에 2박으로가서 넘나 기부니 좋습니다,,!

일요일엔 완전 딥슬립이겠지만,,,ㅎ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하루있다오면 넘나 아쉬워요 ㅜㅜㅜㅜ

그럼 열심히 먹방을 찍으러가기 전 여러분께 게임소식을 전해드리고 가야쥬?

굉장히 핫해진 여배우죠? 서예지의 모바일mmorpg게임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하,,, 서예지 진짜 이쁘지 않나요? 드라마볼때 서예지 얼굴만 보이더라구요,,,,ㅎ

 

 

서예지가 홍보모델인 모바일mmorpg는 바로 '미르4'에요!ㅎㅎㅎㅎ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랍니다~

그럼 미르4가 준비한 사전예약 혜택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자 보상으로는 강화 시 수치가 랜덤으로 상승되는 희귀 신비로운 강화석과 동전 10만,

그리고 한정판 기념 반지인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용!ㅎㅎㅎㅎ

아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서예지의 모바일mmorpg인 미르4는 청소년분들은 아쉽지만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더라도

 설치나 이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미르4는 4대스토어에서 동시 사전등록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해당 모바일mmorpg게임 사전등록하시고

추가적으로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중형 마력/체력 물약, 이공전서, 동전을 받아보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그리고 해당 게임에서는 사전예약 진행 기간에 이벤트가 진행되더라구요?

별도 공지 시까지라고는 하는데, 사전예약 끝날때까지겠죠?

내용을 보시면, 여러분의 url을 만드시고, 그걸 친구에게 공유해주세요!
친구가 그 url로 미르4 사전예약을 하시면 참여가 완료
되는데요!
1명만 초대해도 사북왕국의 봉인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강화/제작 제료인 흑철과 내공수련의 주재료인 진기로 구성되어있답니다!
그리고 10명이상 초대 시 비천왕국의 증표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한정판 기념증표라고해용!

 

 

그리고 서예지의 모바일게임은 매주 게임 특징을 영상으로 공개해드리나봐요!

금난전권, 문파지원, 정령, 프리루팅, 비곡점령전, 비천공성전을 매주 하나씩 영상으로 미리 만나보시기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게임 안내를 마치고, 저는 두번째 게임 소식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