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 확인

♥천사♥ 2020. 10. 6. 17: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어느덧 화요일의 마지막 포스팅을 할 차례가 왔네여,,,ㅎ

하 배고파,,, 이시간이 늘 가장 심각하게 배고픈 시간인거 같아요

라면 먹고싶다 ㅜㅜㅜㅜㅜㅜ흑흑

그럼 얼른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를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

음 사실 바로가기 주소만 안내해드리기는 너무 심심하잖아요?

그래서 아이템매니아를 더욱 알차게 이용하시라고,

현재 서비스 중인 내용들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구요!

어떤내용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구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 넣어드릴게요!

 

그럼 우선 아이템매니아 처음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는 화면 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인데요?

아이템매니아는 누구나 알고 있듯 게임아이템 거래를 하는곳이죠?

그리고 아이템매니아에서 이용되는 마일리지로는 우리가 흔히쓰는

 문화 상품권 같은 상품권들을 구매하실 수도 있다고 하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게임매니아라는 온라인게임포털서비스도 있어서 아이템매니아에서도 이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혹시 새로 시작할만한 게임 찾고가신다면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 게임매니아를 살펴주세요!

 

 

그다음 게임 쿠폰 존이 있는데요,

새로 오픈될 신작게임 사전예약하시고 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게임 무료 쿠폰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템매니아에서는 게임하면서 많이 쓰게되는 장비라고 해야하나요?

그런것뿐만 아니라 저번엔 제가 메가박스 콤보 세트였나 뭐 어쨋든 그걸 싸다프라이스에서 판매하는걸 봤는데,

꽤나 저렴하더라구요?

최저가로 유용한 상품들을 싸다프라이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이템매니아는 고객센터가 진짜 넘사인거 아시죠?

연중무휴 24시간동안 상담이 가능하기때문에 여러분들의 마일리지 및 아이템을 지키는데 항상 노력하고 있고,

또 불편사항도 언제든 편하게 문의가 가능하니 진짜 편리할거 같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확인이 가능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제가 위에서 안내해드린 아이템매니아의 서비스들을 좀 더 자세히 사진으로 확인시켜드릴게요!

 

 

위의 사진은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인 게임들의 일부인데요,

사전예약 혜택 뿐안 아니라 아이템매니아에서 마일리지나 포인트 등 부가적으로 또 혜택을 드리는거 확인하실 수 있쥬?ㅎ

 

그렇게 상품권몰에서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권으로 구매해 핀번호로 다양한 제휴 사이트에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서도 마일리지를 모으실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일부고, 더 다양한 이벤트를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여러분께 맞는 이벤트 찾아서 혜택 만나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래기다리셨어요!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바로가기 주소는,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이동됩니다!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