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한글날 이벤트, 훈민정음 컬렉션 제작 방법은?

♥천사♥ 2020. 10. 7. 16: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어제보다 시간이 더 빨리가네용,,,,ㅎ

그렇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내일만 지나면 쉴 수 있어서 그냥 오늘은 너무너무 기분이 좋네요 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글날에 타지로 결혼식장 가야해서, 아침에 똑같이 일어나야해요,,,

그래도 차에서 자면 되니까,,,ㅎ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한글날 이벤트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그럼 한글날 이벤트를 통해 리니지2M 훈민정음 컬렉션 제작하시고 다양한 혜택 만나보세요!

리니지2M의 본 이벤트는 10월 21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리니지2m에서 던전 몬스터를 사냥하시면 잃어버린 두루마리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있는데,

달토끼마을 이벤트 던전은 제외된다고 하네용?

잃어버린 두루마리를 재료로 한글날 보상을 제작해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한글날 훈민정음 아이템으로 컬렉션을 제작하실 수도 있고,

한글날 상자와 훈민정음 상자를 제작하실 수도 있는데 성공, 대성공 확률이 존재한다고 하네용?ㅎㅎㅎㅎ

 

 

그럼 리니지2M 한글날 이벤트에서 제작 가능한 보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한글날 훈민정음 아이템은 각 글자마다 잃어버린 두루마리 10개씩 필요한데요?

요건 100% 성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별한) 한글날/훈민정음 상자는 읽어버린 두루마리가 5개씩 필요한데요?ㅎㅎㅎㅎ

제가 위에서 성공과 대성공이 있다고 했잖아요?ㅎㅎㅎ

여기서 대성공을 하셔야 앞에 특별한이 붙게 되는거에요ㅎㅎㅎ

 

그다음 이벤트 컬렉션 제작에 대해 확인하자면,

한글날 컬렉션은 한 + 글 + 날이 재료가 되고, 컬렉션 효과로 PVE 명중 +1, 최대 HP 100이며,

훈민정음 컬렉션은 훈 + 민 + 정 + 음을 재료로 하며,

방어력 +1, 스킬 대미지 내성 +2%라고 합니다!
컬렉션은 11월 4일까지 유효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한글날 상자를 통해 반짝이는 골동품은 확정적으로!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는 확률 획득 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아래에서 특별한 한글날 상자로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요!

 

 

훈민정음, 특별한 훈민정음 상자도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보니까 성공과 대성공의 아이템 획득 차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겠죠?ㅎㅎㅎㅎ

 

 

 

그리고 리니지2m 해당 이벤트 제작 재료인 잃어버린 두루마리 아이템은

 npc 로빈에게 여러가지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하니 위의 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매니아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리니지2m의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눌러주세여!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