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아이템전 공략, 아이템 확인해봐요!

♥천사♥ 2020. 10. 13.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와,,, 오늘 포토업로더 무엇 진짜,,,, 사진 올라가는걸로 이렇게 힘뺄 일인가요,,,?

대체 왜이러는지 이해는 안되지만,,,

어쨋든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트라이더 아이템전 공략법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아이템전 공략법으로는 뭐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공략은 카트라이더의 아이템들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어떤 아이템이 있는지 알아야 공략법을 봐도 이해가 되고, 진짜 전략을 세울 수 있으니까요!
사실 저도 카트라이더를 굉장히 예전부터 플레이를 해서,

아이템의 자세한 기능같은걸 처음 확인해봤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알고있는 사실도 많지만, 모르고 있던 부분도 있어서 꽤나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ㅎㅎㅎㅎ

카트라이더의 아이템은 일반/팀전 전용/모드 전용

이렇게 세가지 파트로 나뉘게 되는데,

우선 가장 기본이되는 '일반'을 먼저 확인해봐야겠죠?

가장 종류도 많고 알고있는 아이템도 많답니다,,ㅎ

 

 

실드는 누구나 알고 계시듯 상대가하는 공격을 1회 방어할 수 있는 아이템,

바나나는 밟으면 미끌리게 하는거,

먹구름은 아이템을 사용한 일정 구간에 먹구름을 끼게해 시야를 가리는것,

미사일은 앞서가는, 내 주변에있는 경쟁자들에게 대놓고 공격하는거,

부스터는 잠깐 빠르게 가는거,

물파리는 앞서가는 플레이어를 일시적으로 물에 갇히게 하는거!

물폭탄도 비슷하고,

자석은 앞서가는 플레이어를 이용해 내가 빨리갈 수 있게하는거,,!
이건 다들 알고계시겠죠?ㅎ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격아이템은 개인적으로 물파리 입니다,,ㅎ

네,, TMI였습니다,,ㅎ

 

 

그다음 우주선,,,!
내가 일등이면 가장 짜증나는 그 우주선,,,

우주선으로 일등 플레이어를 잠깐 느리게하며,

우주모함은 1등뿐만아니라 주변도 같이 느려지게하는데 전자파로 퇴치도 불가능해요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전자파를 확인하자면, 전자파로 UFO를 없애주는데, 팀전에서는 나말고 다른 멤버의 것도 없앨 수 있다하네요?

요정구름은 고글 착용 여부와 상관없이 상대의 시야를 가리게 하고,

1등은 역시 공격아이템이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1등 미사일로 1위라이더를 자동으로 공격하는 아이템도 있답니다!
대마왕은 솔직히 어릴떈 멘붕이었는데 이제 좌우 바꾸며 잘 플레이하고 있고,,ㅎ

닥터R도 좌우반전은 동일한데 우리팀과 나는 반전이 안된다는 차이가 있죠!
부비트랩 아이템은 순간적으로 뒤로 밀리게하는 아이템입니다!

 

 

카트라이더의 또다른 아이템들을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시고,

이제 카트라이더 아이템전 팀전 전용 아이템을 만나보도록 할까요?

 

천사는 팀실드라고 보실 수 있고,

시한 물폭탄은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 공격아이템입니다!!
그리고 파워부스터는 부스터보다 더 긴 부스터!
스캐닝은 상대팀의 보유아이템을 스캔할 수 있게하는 아이템이고

자물쇠는 상대 팀 전원이 잠깐동안 아이템 못쓰게하는 가장 무시무시한 공격 아이템이 아닐까,,,

개인적인 생각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라운드에서 자물쇠 걸리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역전의 공략인가요,,ㅎ

 

 

카트라이더 모드 전용 아이템으로 지뢰와 슈퍼실드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용~!
저도 이렇게 하나씩 확인해보니 정말 유익한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