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극지방 업데이트, 재료수급처 미리보기 안내

♥천사♥ 2020. 10. 14. 15: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소식은 바람의나라 연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바람의나라 연의 극지방 업데이트와 재료수급처를 비롯한

다양한 추후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리는 시간인데요.?

그럼 우선 어제 바람의나라 연에 업데이트될 PVP밸패 관련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PVP 밸패를 통해 다양한 개선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캐릭터 레벨 구간과 직업별에 대한 대미지 보정이 진행되서 급사하는 현상을 줄이고,

대인 방어도 가치 상승을 부여하는 등의 소식이 1차 PVP 밸패인데요,

이번 1차 밸패를 기준으로 데이터를 수집해 2차 PVP 밸패를 진행할 예정이라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할 업데이트 내용이되겠죠?

당연 2차 밸패에서는 1차의 피드백을 포함시켜 더욱 세밀한 PVP 대미지 적용 비율을 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11월에 추가적인 PVP 밸패가 또 진행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이제 그다음 레이드 보상 개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봅시다!ㅎㅎㅎㅎ

 

 

레이드보상 개편을 통해 하위 레이드에서는 좀 더 쉽게 클리어할 수 있게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난이도를 조절할 계획이고,

하위 레이드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주요 아이템 개수와 드랍률을 상승시켜

전반적으로 레벨 증가 속도에 맞출 계획이라고 하네요?

 

하위 레이드말고 다른 레이드에서는 어떻게 보상이 개편될까요?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영혼의 파편과 장비상자 획득 기회를 높힐 예정이고,

지름길로 안가시는 수행자님들의 노고를 고려해 확정보상을 개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다음 바람의나라 연의 재료 수급처 개편 소식입니다!
재료수급처는 여러가지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긴한데,

요일동굴에서는 특히 효율이 떨어지는 면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바람의나라 연은 요일동굴의 보상 수준을 개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재료수급처 개편에 대한 내용은 다음주 바람의나라 연 업데이트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용!

 

 

그다음 바람의나라 연 업데이트 소식 중 가방확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바람의나라 연의 콘텐츠가 확장되며

당연히 가방공간이 부족하다는 가족여러분들의 애로사항이 많으셨을텐데요!
추가로 가방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원래 기본적인 가방 슬롯 수도 확장이 필요하다고

많이 의견을 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기본가방 확장을 비롯해,

추가적으로 확장 가능한 구매방식도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용?ㅎㅎㅎㅎ

 

그리고 바람의나라 연 극지방 업데이트 안내 미리보기를 해드리자면,

극지방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사냥터와 몬스터들과

신규레이드 설풍의 요새에서 기다리고 있는 목각대왕을 만나봐요!

 

 

사진만봐도 바람의나라 연 극지방이 기대되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이제 바람의나라 연에서도 극지방을 즐겨봅시다!

 

그럼 마지막으로 바람의나라 연 관련 아이템 시세 확인이 가능한 매니아에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