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 상점 업데이트, G COIN 서비스 소개!

♥천사♥ 2020. 10. 15. 16: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이번주도 어느덧 목요일이네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시간 순삭입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빠를 줄이야,,,,ㅎ

이번주 주말에 뭐할지 진짜 1도 계획 없었는데, 이제 목요일되니까 생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은 게임하고 일요일만 놀러나가야지,,,ㅎ

하,,, 그런데 요즘 날씨 너무 춥지 않나요? 얼마전부터 붕어빵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1도 안보였거든요?

그런데 어제 하나 파는 곳 발견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간만에 배틀그라운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

 

 

제가 전해드릴 배틀그라운드의 업데이트 소식은 게임 플레이나 신규 콘텐츠와같은 업데이트는 아니고,

상점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이에요!ㅎㅎㅎㅎ

그런데 이런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있어야 배틀그라운드를 이용하실떄 불편함이 없겠죠?ㅎㅎㅎ

꼭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배틀그라운드 상점엔 어떤 업데이트 소식이 생긴걸까요?ㅎㅎㅎㅎ

 

 

바로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10월 21일부터는 배틀그라운드에서 'G COIN'이라는 것을 보실 수 있게되는데,

G COIN이 뭔지? 상점에서 어떻게 이용하라는건지?

전부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먼저 G COIN 충전 및 이용방법입니다!

 

 

G COIN으로 이제 배틀그라운드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데요!
말그대로 코입입니다!

이제 배그 유료아이템을 G COIN으로만 구매를하셔야하며,

게임코인은 G COIN을 충전하기 위해 사용된다고 생각하시면 된데요!ㅎㅎㅎㅎㅎ

그런데 당연히 BP구매 아이템이나 쿠폰샵 구매 아이템 등은 G COIN과 무관하겠죠?ㅎㅎㅎ

이용방법은 방금 말했듯 게임코인을 충전하신 후, 그걸로 G COIN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왜 굳이,, 이렇게하는지 약간 이해는 안가긴하지만

그래도 상점 업데이트니 알고는 있어야겠죠?ㅎ

 

 

게임코인이 없으시면, 인게임이나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중전하시면 되고,

G COIN 구매 금액에 따라 일종의 사은품같은 개념으로

보너스 G COIN도 추가적으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보너스코인이 제공되지 않는 충전상품도 있다고하니, 구매 전 확인해보셔야겠죠?ㅎㅎㅎㅎ

G COIN은 유료에서 보너스 순으로 사용되며,

충전하신일로부터 1주일 이내로 사용하지 않으신 코인은 취소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그리고 이날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시즌9가 함께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즌9 서바이버 패스 레벨 달성 보상으로 보너스 G COIN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하네용!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 소식은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다른 이야기들로 오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