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10월 캐릭터 업데이트, 블러디로즈 기능은?

♥천사♥ 2020. 10. 15.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어느덧,,,,ㅎ

이렇게 저녁먹을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니,,,!

머릿속엔 저녁밥 생각 뿐입니다,,,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 안내를 시작할게요~~!
서든어택의 10월 캐릭터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서든어택에서는 매달 2번씩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하죠?

일반적으로 한번은 연예인으로, 한번은 이렇게 서든어택에서 만드는 캐릭터로?ㅎㅎㅎ

10월 캐릭터는 진짜 다 이쁘네요!


저번엔 손담비가 캐릭터로 업데이트 되었었고, 이번에 업데이트된 블러디로즈도 넘나 저는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아니 그리고 원래 연예인은 솔직히 다이쁜데, 서든어택에서 만드는,,?

그건 괜찮을떄도 있고 진짜 좀,,, 이럴때도 있었는데

블러디로즈가 갠적으로 역대급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서든어택 10월 두번쨰 캐릭터 블러디로즈를 만나보도록 하자구요~!

 

 

블러디로즈의 A세트와 B세트를 위, 아래의 사진으로 봐쥬세요~~!

 

 

옷은 B세트가 이쁜데, 캐릭터 자체는 A세트가 더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

10월 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할로윈이 있죠?ㅎㅎㅎㅎ

생각해보니 할로윈에 롯데월드가면 꿀잼인데,,, 올해는 코로나땜에 도저히 갈 수가 없네요,,,ㅎ

딱 날짜도 토요일이여서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을 기약해야겠어요 ^_^

어쩃든 할로윈 기념으로 이런느낌으로 준비한 캐릭터같아요ㅋㅋㅋ

서든어택에서 댓글보니 블러디로즈의 반응은 꽤나 좋은거 같더라구요,,,ㅎ

역시 캐릭터하나는 정말 서든이 가장 잘 뽑는거 같기도 합니다ㅋㅋㅋㅋㅋ

 

그럼 블러디로즈의 기능을 알아봐야겠죠?

 

 

음 기능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경험치 30%증가, 타격부위 표시, 타격효과 강화,

 감정표현 2종, 캐릭터 세트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이있고,

자세한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블러디로즈의 캐릭터 세트효과를 구경해볼 차례인가요?ㅎㅎㅎㅎ

 

 

D,EAGLE(S), GURKHA(L) 블러디로즈 무기와

뱀파이어 손톰, 블러디로즈 A/B가방 이렇게 있네요?

사진을 통해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블러디로즈 A, B 가방 장착하시면

경험치 10% 추가 제공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

 

 

그리고 블러디로즈 캐릭터 감정표현도 있다고 했잖아요?

뱀파이어 소환, 뱀파이어의 유혹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도 있고,

서든어택 공홈을 통해 블러디로즈 감정표현을 구경하실 수도 있어요!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서든어택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소식과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매니아를 통해 구경해보시면 도움이 될거같습니다!ㅎㅎ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