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디아블로3 :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신규제작 전설아이템, 필수 재료는 어디서 구할까?

♥천사♥ 2014. 3. 27. 10:02

디아블로3 :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신규제작 전설아이템, 필수 재료는 어디서 구할까?

 

 

확장팩에서 70레벨 전설,세트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2가지 물품이 필요하다. 첫번째는 해당 아이템의 원형이 되는 흰색 아이템이고 두번째는 특별한 전설 제작 제료이다.

 

흰색 아이템은 몬스터를 사냥하다보면 쉽게 얻을수 있지만, 전설 제작 재료는 특정 유형의 몬스터가 드랍하는 '전설'아이템이기 때문에 손쉽게 구하기 어렵다. 불타는 유황만 있다면 원하는 전설, 세트아이템을 제작할수있던 오리지널과 큰 차이라고 할수있다. 그럼 지금부터 41개의 전설 제작 재료를 어떤 유형의 몬스터에게 얻을수있는지 알아보자.

 

 

 

(출처 : 디아3 인벤)

 

 

하지만 이 전설아이템들을 구하기위해서 사냥을 해야하는데 사냥을 하러가기위해선 장비가 든든해야 하지않겠는가?

 

이번 아이템매니아에서 특별히 디아3 유저들을위해 장비 풀세트 지원 이벤트를 열었다. 다들 아이템매니아에서 풀세트 지원받고 전설템 제작하러 가보자.

 

 

 

 

그냥 풀세트 지원비를 주는게 아니다!!

 

아이템매니아가 처음이라거나 오랜만에 들어간다는사람 보아라!

 

너희는 참 운이 좋은듯 하다!

신규 회원과 휴면회원에게는 쿠폰도 지급되니 잊지말고 받도록 하자.

 

최근 제 5막은 고행으로 깰수없다

 

기본 정복자렙 200이 넘어도 오리지날템으로는 5막을 보통이나 어려움으로 깨고있다. 고행에서만 직업전용 세트템이 드랍되는사실 알고있는가?

 

고행을 가기위해서 지금부터 아이템매니아에서 주최하는 이벤트에 지원하여 풀세트 지원받고 고행 5막에 도전해보자!!

아이템매니아로 바로갈수있는 링크를 걸어두겠다.

지금 늦지말고 지원받으러 가자.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바로가기 ▼ 클릭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