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가렌 룬 템 공략!! 칼바람 전용 믹서기 위이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8. 10:17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가렌 룬 템 공략!! 칼바람 전용 믹서기 위이잉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가렌은 표식 스펠이 뚜벅이라는 치명적인 약점을 덮어주기 때문에 협곡과 다르게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표식을 맞히기만 하면 언제든지 들어가서 QE콤보로 상대를 갈아마셔버릴 수 있는 믹서기 가렌은 W의 방해 효과 감소 및 정밀의 강인함으로 CC기를 씹으면서 갈아대고 회복이 제한된 칼바람에서 체력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패시브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뚜벅이 챔피언인데다 표식 스펠 의존도가 높아서 표식을 맞히지 못한다면 마땅히 할게 없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가렌 룬 스킬 템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가렌은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가렌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가렌 추천 룬은 정밀 + 결의입니다.

정밀은 정복자 > 승전보 > 전설: 강인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하고

결의는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가렌 스킬트리는 E > Q > W 입니다.

E 스킬 : 가렌이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Q 스킬 : 가렌의 이동 속도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현재 걸려 있는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됩니다. 가렌의 다음 공격은 적의 급소를 가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침묵시킵니다.

W 스킬 : 가렌은 적을 처치하면 기본 지속 효과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효과가 활성화되면 잠시 동안 보호막과 강인함이 부여되며 이후에는 좀 더 긴 시간 동안 받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약하게 적용됩니다.



칼바람 가렌 시작 아이템은 수호자의 뿔피리 + 충전형 물약 + 장화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구매합니다.



칼바람 가렌 템트리는 발걸음 분쇄기 > 망자의 갑옷 > 대자연의 힘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가렌 룬 템 공략!! 칼바람 전용 믹서기 위이잉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