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닐라 룬 템 공략!! 신챔 닐라 한번 쯤 사용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6. 09:5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닐라 룬 템 공략!! 신챔 닐라 한번 쯤 사용해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닐라는 비원거리 딜러형 근접 암살자 챔피언으로 출시한 챔피언입니다. 비원거리 챔피언으로 출시했기 때문에 경험치 추가 획득을 기반으로 한 빠른 레벨링과 빠른 라인클리어 능력, 궁극기의 높은 한타 파괴력, 빠른 철거력 등 다른 원거리 원딜 챔피언이 가지고 있지 않은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협곡과 달리 칼바람나락에선 모든 챔피언들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고 포킹챔피언이 난무하기 때문에 닐라가 가지고 있는 장점이 크게 의미가 없어집니다. 칼바람 닐라는 높은 아군 의존도와 짧은 사거리로 인해 포커싱에 취약하고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군 중에 힐과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는 팀원이 있어야만 간신히 1인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신캐는 한번 쯤 해보는게 국룰이기 때문에 한번정도는 플레이 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ㅎㅎ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닐라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닐라는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닐라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닐라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정복자 > 침착 > 전설: 핏빛길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닐라 스킬은 Q > E > W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Q 스킬 : 지정한 방향으로 칼날 채찍을 후려쳐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사거리가 잠깐 동안 증가합니다.

E 스킬 : 대상을 향해 맹렬히 돌진해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W 스킬 : 자신을 안개로 감싸 이동 속도를 얻고 우아하게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안개 지속시간 중 닐라에게 닿은 아군에게도 이 효과가 적용됩니다.




칼바람 닐라는 절정의 화살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를 추천드립니다.



칼바람 닐라 추천 템트리는 불멸의 철갑궁 > 유령 무희 > 무한의 대검 > 피바라기 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닐라 룬 템 공략!! 신챔 닐라 한번 쯤 사용해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