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사일러스 룬 템 공략!! 궁 뺏어 쓰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1. 10:14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사일러스 룬 템 공략!! 궁 뺏어 쓰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사일러스는 상대팀에 이른바 궁 한 방 챔피언이 둘 이상 나오는 순간 위 모든 평가는 뒤집힌다. 특히 궁극기가 압도적으로 강력한 몇몇 챔피언들은 밸런스를 위해 일반기가 약하거나, 조건이 다수 붙거나 궁극기와의 연계성이 개판인 경우가 있다. 사일러스의 일반기는 제약이 많지만, 대부분의 궁극기와 그럭저럭 잘 어울리는 흡혈+추노기, 이동기, 에어본+진입기 등이 있다보니, 상대보다 오히려 사일러스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꽤 있다. 다만 난이도가 높은 챔피언이라 챔피언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성능을 뽑아먹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사일러스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사일러스는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사일러스 스펠은 표식 + 점멸 고정입니다.



사일러스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정복자 > 침착 > 전설: 강인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사일러스 스킬은 W > E > Q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W 스킬 : 사일러스가 마법의 힘으로 적에게 돌진해 피해를 입히며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체력을 회복합니다.

E 스킬 : 사일러스가 지정한 위치로 돌진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사슬을 던져 적중한 적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Q 스킬 : 사일러스가 사슬을 후려쳐 교차시키며 대상 지점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잠시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피해를 입힙니다.



칼바람 사일러스 시작 아이템은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합니다.

신발은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를 구매합니다.



칼바람 사일러스 템트리는 만년서리 > 존야의 모래시계 > 우주의 추진력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사일러스 룬 템 공략!! 궁 뺏어 쓰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