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퀸 룬 템 공략!! 진정한 폭딜 챔피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5. 10:19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퀸 룬 템 공략!! 진정한 폭딜 챔피언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퀸은 폭딜로 먹고사는 챔피언인만큼 킬먹기 어렵지 않습니다.  맵 특성상 퀸의 빠른 기동성을 활용하기에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주로 앞라인에 실명과 넉백을 먹이고 먼저 녹이는 등의 플레이가 필요하다. 돌풍이 나온 이후에는 돌풍+공중제비로 순간적인 접근 이후에 폭딜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대 딜러를 노려주는 것이 좋다. 결국 퀸은 상대적으로 사거리가 짧은 편이기 때문에 후반을 가면 갈수록 이러한 플레이를 필수적으로 해야합니다. 궁극기 덕분에 라인 복귀도 빠르고 상대를 손쉽게 녹일 수 있지만 사거리가 짧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 칼바람 퀸 지금 바로 룬 스킬 템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퀸은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퀸 추천 스펠은 정화 + 점멸입니다.



칼바람 퀸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집중 공격 > 승전보 > 전설: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퀸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데마시아 독수리 발러가 주기적으로 적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취약해진 대상에 대한 퀸의 첫 번째 기본 공격은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퀸이 적에게 돌진하여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대상에게 도달하면 공중제비를 넘어 대상을 잠깐 방해하고, 최대 공격 사거리로 물러나 착지합니다.

W 스킬 : 기본 지속 효과로 퀸이 취약해진 대상을 공격한 이후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사용하면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드러냅니다.



칼바람 퀸은 절정의 화살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를 구매합니다.

칼바람 퀸 추천 템트리는 돌풍 > 징수의 총 > 무한의 대검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퀸 룬 템 공략!! 진정한 폭딜 챔피언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