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마오카이 룬 템 공략!! AP마오카이 은근 쎄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2. 10:3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마오카이 룬 템 공략!! AP마오카이 은근 쎄다!!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마오카이는 딜이 좋긴 하지만 AP 계수 효율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딜템으로는 자체 딜링 효과를 갖고 있는 리안드리의 고통과 악마의 포옹의 2개, 거기에 더해서 치감이 필요할 때의 모렐로노미콘, 아니면 어그로 핑퐁을 위한 존야의 모래시계 정도로 3개까지만 가는 게 좋다. 사실 그 이상 딜템을 가도 상대를 삭제시킬 딜이 나오는 것도 아니라 교전 효율이 떨어지니 라바돈의 죽음모자 같은 극딜템은 자제하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칼바람에서는 소환사 주문 표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니시에이팅이 훨씬 쉬운편입니다. 표식에 맞으면 생존기가 있든 없든 뒤틀린 전진이 거의 확정으로 들어가고 생존기가 부실한 챔피언에게는 심지어 덤불 주먹이나 대자연의 마수부터 맞힌 다음 뒤틀린 전진을 2차 CC기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넓은 범위를 휩쓰는 대자연의 마수를 피할 공간이 굉장히 협소하기 떄문에 협곡보다도 더욱 강력한 한타 기여도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마오카이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마오카이는 현재 2이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마오카이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마오카이 추천 룬은 마법 + 정밀입니다.

마법은 신비로운 유성 > 마나순환 팔찌 > 깨달음 > 주문 작열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마오카이 스킬은 E > Q > W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E 스킬 : 마오카이가 묘목을 던져 해당 지역을 감시하게 합니다. 수풀에서는 효과가 향상됩니다.

Q 스킬 : 마오카이가 충격파를 일으켜 근처의 적을 뒤로 날려버리고 마법 피해를 입히며 둔화시킵니다.

W 스킬 : 마오카이가 움직이는 뿌리 덩어리로 변신해 대상에게 도약해 속박합니다. 이때 마오카이는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칼바람 마오카이 시작 아이템은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합니다.



칼바람 마오카이 템트리는 리안드리의 고뇌 > 악마의 포옹 > 모렐로노미콘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마오카이 룬 템 공략!! AP마오카이 은근 쎄다!!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