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버피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0. 09:47

메이플랜드 버피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리

 

루디브리엄 시계탑의 이야기는 광대 모자를 쓴 꼬마 정령, 버피에서 계속됩니다. 버피는 원래 시간을 멈추는 작업에 참여했던 온순한 성격의 정령이었으나, 시간의 힘에 의해 성격이 변질되어 버렸습니다. 이제는 뒤틀린 시간의 길<1>에서 사람들을 공격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기본 정보

레벨(Lv): 61
체력(HP): 7,400
마나(MP): 80
경험치(EXP): 230
물리 방어력: 213
마법 방어력: 229
필요 명중률: 84
메소: 457.5

 

 

 


사냥터

버피는 뒤틀린 시간의 길<1>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시간의 힘이 뒤엉킨 곳으로, 과거의 흔적과 현재의 모습이 뒤섞여 있는 독특한 공간입니다.

 

드랍 아이템

버피는 다음과 같은 아이템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모험가들의 장비를 강화하고,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타키온, 버피의 모자: 특별한 소재와 장비.
강철의 원석, 흑수정의 원석, 오리할콘의 원석: 장비 제작에 필요한 소재.
마나 엘릭서, 엘릭서: 전투 중 생명력과 마나를 회복시키는 소비 아이템.
완드 마력 주문서 60%, 스태프 마력 주문서 60%, 망토 마법 방어력 주문서 60%: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주문서.
블루 필퍼, 레드 칼라스, 해골 귀고리: 캐릭터의 외형을 멋지게 할 장비 아이템.

 

 

 


사냥 팁

버피를 사냥할 때는 높은 마법 방어력과 물리 방어력에 주의해야 합니다. 마법 공격이 효과적일 수 있으나, 높은 마법 방어력을 극복하기 위해 마법 관련 스킬이나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버피의 강력한 마법 공격에 대비하여 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장비나 포션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디브리엄 시계탑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버피와의 만남은 모험가에게 시간을 거스르는 여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의 패배는 뒤틀린 시간 속의 비밀을 하나 더 풀어내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