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마스터 소울테니 드랍 아이템 사냥터 많은곳 위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1. 09:54

메이플랜드 마스터 소울테니 드랍 아이템 사냥터 많은곳 위치

 

메이플랜드의 루디브리엄에 숨겨진 또 다른 무시무시한 존재, "마스터 소울테니"를 소개합니다. 이 몬스터는 버려진 테디인형이 차원의 균열을 통해 들어온 저주받은 존재의 지배를 받아 탄생한 악마형 몬스터입니다. 저주받은 존재가 이 테디인형에게 포근한 마음을 모두 먹어치웠고, 남은 것은 오직 원망과 분노뿐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감정이 마스터 소울테니를 더욱 위험하고 강력한 존재로 만들었습니다.

 


마스터 소울테니의 기본 정보

레벨(Lv): 67
체력(HP): 11,000
마나(MP): 100
경험치(EXP): 265
물리 방어력: 210
마법 방어력: 250
필요 명중률: 99
메소: 502.5

 

 


사냥터 정보

마스터 소울테니는 잊혀진 시간의 길<1>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시간이 멈춘 듯한 버려진 공간으로, 시공의 균열을 통해 여러 악마형 몬스터들이 나타나는 지역입니다.

 

 


드랍 아이템 정보

마스터 소울테니는 다양하고 가치 있는 아이템들을 드랍합니다:


타키온, 자유로운 영혼: 특별한 효과를 지닌 아이템으로, 이들을 통해 강력한 스킬이나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엘릭서, 하얀 포션: 전투 중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켜 주는 소비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원석: 장비 제작에 필요한 귀중한 자원입니다.
망토 행운 주문서 60%, 단검 공격력 주문서 60%: 장비 강화에 사용되는 주문서입니다.
고급 장비: 다양한 고급 장비들을 드랍합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전투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냥 팁

마스터 소울테니는 매우 높은 마법 방어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물리 공격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그의 강력한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는 높은 회피율이나 방어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전기, 얼음 속성에 대한 저항력이 있으니 이 점을 고려하여 다른 속성의 공격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터 소울테니를 처치하고 그가 지닌 다양한 보물들을 얻어보세요. 이 몬스터는 도전 가치가 있는 강력한 상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