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레이지 버피 사냥터 위치 스탯 드랍 아이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1. 09:45

메이플랜드 레이지 버피 사냥터 위치 스탯 드랍 아이템

 

메이플랜드의 루디브리엄 시계탑은 독특하고 강력한 몬스터들로 가득 찬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레이지 버피"는 특히 주목할 만한 존재입니다. 과거 시계탑에서 시간을 멈추던 일을 하던 광대 모자를 쓴 꼬마 정령이었지만, 시간의 힘에 의해 성격이 사나워져 버렸습니다. 이제 레이지 버피는 뒤틀린 시간의 길<1>을 누비며 시간의 힘을 이용해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레이지 버피의 기본 정보

레벨(Lv): 66
체력(HP): 9,400
마나(MP): 80
경험치(EXP): 260
물리 방어력: 180
마법 방어력: 254
필요 명중률: 95
메소: 495.0

 

 


사냥터 정보

레이지 버피는 **뒤틀린 시간의 길<1>**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루디브리엄 시계탑의 깊숙한 곳에 위치하며, 시간이 뒤틀린 기묘한 공간입니다.

 


드랍 아이템 정보

레이지 버피는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키온, 오로라 구슬: 특수 아이템으로, 고유한 효과가 있는 소모품입니다.
하얀 포션, 엘릭서: 전투 중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켜 주는 소비 아이템입니다.
흑수정의 원석, 금의 원석: 장비 제작에 필요한 귀중한 자원입니다.
행운의 크리스탈 원석, 어둠의 크리스탈 원석: 제련 시 마법의 가루를 얻을 수 있는 소재입니다.
귀 장식 지력 주문서 60%, 스태프 마력 주문서 10%: 장비 강화에 사용되는 주문서입니다.

 

 

 


사냥 팁

레이지 버피는 높은 마법 방어력을 가지고 있어 마법 공격보다는 물리 공격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강력한 마법 공격에 주의해야 하며, 높은 명중률을 갖춘 장비나 스킬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공격을 피하거나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이나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이지 버피와의 대결은 루디브리엄 시계탑의 깊은 곳으로의 여정에서 중요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그를 꺾고 그가 지키고 있는 비밀과 보물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