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클라크 드랍 아이템 사냥터 스탯 위치 많은곳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1. 10:10

메이플랜드 클라크 드랍 아이템 사냥터 스탯 위치 많은곳 정리

메이플랜드의 숨겨진 비밀, 루디브리엄의 시계탑에서 발견된 신비로운 몬스터 "클라크"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 몬스터는 차원의 균열을 통해 들어온 사악한 힘이 뒤틀리고 고장난 시계에 깃들어 생겨났습니다. 멈춰 있던 시간 속에서 태어난 이 악마형 몬스터는 이제 메이플랜드의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시합니다.

 

 


클라크 기본 정보

레벨(Lv): 70
체력(HP): 15,000
마나(MP): 180
경험치(EXP): 270
물리/마법 방어력: 250
필요 명중률: 95
메소: 525.0
속성 약점: 성속성, 불속성

 


사냥터 정보

클라크는 "잊혀진 시간의 길<2>"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시간이 얽히고 설킨 고요하면서도 미스터리한 공간으로, 강력한 몬스터들이 숨어 있는 곳입니다.

 

 


드랍 아이템 정보

클라크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타키온: 이 아이템은 시간의 힘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봉인된 괘종시계: 시간이 멈춘 괘종시계로, 특별한 물건입니다.
원석들(강철, 자수정, 행운의 크리스탈): 이 원석들은 장비 제작에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소환의 돌, 마나 엘릭서, 엘릭서: 전투 중 큰 도움이 될 소비 아이템들입니다.
현자의 물약: 지혜를 상징하는 신비로운 물약입니다.
고급 장비(레드 아나카문, 블루 레퀴에르 등): 클라크를 처치하여 얻을 수 있는 희귀 장비들입니다.

 

 

 


사냥 팁

클라크를 사냥할 때는 그의 속성 약점인 성속성과 불속성을 적극 활용하세요. 강력한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필요 명중률이 95로 상당히 높으므로, 공격이 빗나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클라크와의 전투는 단순히 힘의 대결이 아닌 전략과 지혜의 싸움입니다. 그의 약점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아이템을 사용하여 메이플랜드의 용사로서의 실력을 입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