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일정 확정 대진표 정보 (2024)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7. 11:06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일정 확정 대진표 정보 (2024)

2024년 LCK 스프링 시즌이 치열한 경기 끝에 마침내 플레이오프 진출 팀들의 대진이 확정되었습니다. 정규 시즌을 거쳐 온 팀들이 이제 진정한 시험대에 올라, 봄 시즌의 챔피언을 가리게 됩니다. 서울에 위치한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플레이오프는, 3월 30일과 31일 양일 간에 걸쳐 펼쳐지며, 한화생명e스포츠, 광동 프릭스, KT 롤스터, DK 이렇게 4강 팀이 격돌합니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특히 흥미로운 대진으로 가득합니다. 정규 시즌에서 3위를 차지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6위 광동 프릭스를 선택하며 대진표의 첫 페이지를 장식했습니다. 한화생명은 김건우, 박도현과 재계약을 성공시키고, '도란' 최현준, '피넛' 한왕호, '딜라이트' 유환중과 같은 전력을 더해 올해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광동 프릭스는 후반기에 다소 주춤했지만 결국 플레이오프 자리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커즈' 문우찬이 중심을 잡고 있는 이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어떤 이변을 연출할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규 시즌 동안 한화생명과의 대결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광동은 과거에 맞붙었던 경기에서도 투지를 보여준 바 있어 이번 플레이오프에서의 대결이 더욱 기대됩니다.

 

 


또한, 한화생명의 선택으로 자연스럽게 결정된 KT 롤스터와 DK의 대결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팀은 정규 시즌 맞대결에서 각각 한 번씩 승리를 나눠 가졌으며, 특히 두 팀의 바텀 라인이 경기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각 경기가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LCK 아레나에서의 현장 관람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게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오프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팬들은 이제 두 팀의 승리를 거머쥘 한 팀이 누구일지, 그리고 봄 시즌의 챔피언은 어떤 팀이 될지를 기대하며 지켜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