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베타 테스트 - 4월 24일부터 5일간 진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7. 13:33

"다크앤다커 모바일, 기대를 모으는 첫 베타 테스트 소식!"


안녕하세요, 모험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의 모험심을 자극할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크래프톤의 자회사이자 창의력이 넘치는 블루홀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베타 테스트 정보가 공개되었어요!

 

 

 


이 흥미로운 모바일 게임의 베타 테스트는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단 5일간의 짧은 기간 동안 한국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테스터 모집은 4월 4일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일정을 꼭 체크해 두세요. 크래프톤은 이 게임을 연말까지 세계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생생한 피드백을 받아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게임의 공식 소통 창구도 함께 오픈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디스코드, 그리고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최신 소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베타 테스터 신청도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베타 테스트의 막을 여는 특별한 영상도 공개되었는데요, 어두운 던전을 밝히는 횃불과 함께 다섯 가지 클래스의 캐릭터들이 전투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던전 탈출을 주제로 한 익스트랙션 RPG 장르로, 생존, 탐험, 그리고 RPG의 다채로운 요소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크래프톤은 이 게임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장르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세웠다고 해요.

 

 

 


지난해 '지스타 2023'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온 '다크앤다커 모바일'. 특히, 직관적인 조작 방식과 뛰어난 몰입감으로 호평을 받았답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이 게임이 가진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한 첫걸음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