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팔월드, 새로운 페스키 등장 정보

민스블로그1 2024. 4. 11. 10:46

 

팔월드는 공식 SNS에서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11일 오전 2시 더 트리플-아이 이니시에이티 무대에서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예고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새로운 페스키의 모습이 비쳤습니다.

 

 

페스키는 화이트 블루 색상인 용 속성 팰입니다. 아레나 던전 보스 개체로 제2 사냥 금지 구역에서 등장합니다.

세계관 정보에 따르면 페스키를 껴안고 자면 천국에 온 듯한 기분이나 잠버릇이 험한 개체와 자면 천국으로 직행한다는 설정을 갖고 있습니다. 파트너 스킬로는 등에 타고 하늘을 날 수 있으며 탑승 중 용 속성 공격이 강화되는 '천공용의 자애'를 사용합니다.

 

 

이미지로 공개된 새로운 페스키는 기존 모델과 디자인 자체는 동일하지만 색상이 그린 골드로 다릅니다.

현재로선 어떤 페스키인지 정확하게 알 순 없지만 이미지로만 추측한다면 풀 속성 아종 페스키로 분석됩니다.

 

 

팔월드는 지난 5일 최초 레이드보스 펠 '벨라누아르'와 '벨라루주'를 선보였습니다. 해당 레이드의 난도는 노말, 익스퍼트로 이뤄졌습니다. 익스퍼트 난도는 스펙 커트라인부터 매우 높은 만큼 이를 공략하기 위해 수많은 유저가 팔월드에 복귀해 팰을 육성하는 중입니다.

 

 

업데이트를 선보인 팔월드는 "2024년 여름을 위해 더 크고 콘텐츠로 가득 찬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많은 새로운 친구의 고향인 새로운 섬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풍경과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신규 건물, 무기, 타워, 보스 등도 준비 중이다. 계속해서 팔월드를 응원해 줘서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