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IMI 브랜드스토리 - 쓰마의 포토툰

♥천사♥ 2014. 7. 7. 10:56

IMI 브랜드스토리

- 쓰마의 포토툰

 

 

 

안녕하세요

ㅎㅎㅎ

천사의 블로그 입니다!

 

moon_and_james-9

 

오늘은 IMI 브랜드스토리 - 쓰마의 포토툰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어요~!

쓰마의 포토툰에는 을의전쟁,웹툰,미성년툰,

스페셜, 꽃개발 사업2팀, 개그샷이 있어요~

그 중에서 가장 재밌었던 을의 전쟁을 소개할게요!

 

 

을의 전쟁은

 야먕을 가진 을들의 생활 액션을 다룬 포토툰이에요!

 을의전쟁은 다양한 내용을 담고있어요

볼때마다 항상 새롭고 웃겨요ㅎㅎ

그중에서 제일 웃겼던 화는...

바로 30화 특집!!!!

 

 

민지 누나의 최후ㅋㅋㅋㅋ

제목만 봐도 딱 무슨 내용일지 삘이 오네요ㅋㅋ

이 포토툰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ㅋ표정이 엄청 뚱하네요ㅋㅋㅋ

고등어ㅋㅋㅋ

 

 

우와...여신이다......

부럽네요.....

저런 언니나 누나가 있는 동생들은....

 

 

ㅋㅋㅋㅋㅋㅋ방퀴 트는 사이ㅋㅋㅋㅋㅋ

화목해보이는 남매사잌ㅋㅋ

 

 

........쉬..밤......

이런 여신을 차는 놈은 어떤 놈이여...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뭐야 이런 병맛같은.....ㅋㅋㅋ

순도100% 똥방구...

 

 

방귀를 받으신...누님...

ㅋㅋㅋ반응 리얼하시네ㅋㅋㅋ

하지만..!!!!!

엄청난 순도100% 똥방구로 인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님 친구분이 죽으심ㅋㅋㅋㅋㅋㅋ

앜ㅋㅋ

진짜 말도 웃기지만ㅋㅋㅋㅋㅋ

표정도 너무 리얼하고 웃겨서...

계속 빠져들게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하면 할수록ㅋㅋ웃겨욬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을의 전쟁의 매력에서 헤어나올수 없어욯ㅋㅋㅋㅋ

ㅇ ㅏ!

아래에 링크를 올려둘테니까

을의 전쟁을 보고싶다면 IMI 브랜드스토리에 가보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

허ㅏ하하하하하하핳

 

IMI 브랜드스토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