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웃긴 카톡대화 모음

♥천사♥ 2014. 7. 5. 14:35

 

웃긴 카톡대화 모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짜증나죠?

온종일 집에만 있으니까 심심하고...

오늘은 심심함과 지루함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내용들을

가지고 왔습니닿~

 

 

ㅋㅋ아빠의 함정 수사.....

아...음....어...

치밀하신 아버님이네요::::

대단하십니닼ㅋㅋ

 

 

ㅋㅋ영화를 보러가자 했는뎈ㅋ

그날 바쁘다는 친구..ㅋㅋㅋ

 

 

아 진짜 이 사람 나쁨요ㅜㅜ

여자보고 헐크라니.. 진짜 싫다.

그 톡보고 온 답장..ㅋㅋㅋ

욕먹어도  싸닿ㅎㅎ

 

 

왘ㅋㅋ 선생님..쩌시네요..

 

 

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기발한 발상ㅋㅋㅋ

최병신ㅋㅋㅋㅋ

 

ㅋㅋㅋ 보면볼수록 웃기네요

저 이거 웃으면서 썻어욬ㅋㅋ

여기까지 다 본 분들은 이미 지루함이

 다 날라가셨을 거에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가요???

나만 웃긴건가요...???

그럼 안되는뎋..

암튼ㅎㅎㅎㅎ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