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1 3

동일S급의 중고폰과 최신폰을 국내최저가로 구하고 싶다면 이 판매처로! A/S까지되는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중고폰과 최신폰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싸다프라이스에서는 중고폰과 최신폰의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A/S까지되는 중고폰과 최신폰을 만나보세요. 폰 목록으로는 갤럭시 S8, S8 PLUS, 노트8과 함께 S7, S7 엣지, S6, 노트5, 노트4, J5, 그랜드맥스가 있어요, 다양한 폰들이 있는데요. 중고폰과 최신폰 모두 국내 최저가로 폰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폰을 주문하면 첫 번째로 선불 유심 개통이 무료라고 합니다. 완전 무제한으로 두 가지의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신용불량자 통신체납 상관없이 한달 이용료가 공짜라고 해요. 두 번째로는 몽땅 드리는 사은품 8종 세트! 폰을 주문하면 방탄필름과 케이스, 보조배터리, 충전기, 차량..

게임 소식 2019.01.21

카스온라인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진행되는 카스 꿀꿀잼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카스온라인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스온라인에서는 황금 돼지의 해를 맞이해 진행되는 카스 꿀꿀잼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 이벤트는 2018년 12월 13일부터 2019년 2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규 레어 근접무기 지옥 무쌍검, 악령을 베는 두 자루의 검을 지금 만나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1월 10일 점검 후부터 1월 24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 Top..50 무제한 확정 해독기와 Top.50 해독기에서 등장할 확률이 10배나 상승한다고 하네요. 두 번째 이벤트로 랜덤 무기 좀비 히어로 이벤트가 있어요. 매그넘 런처, 헌터킬러 시리지,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등 Top.50 무기를 포함한 인기 무기를 ..

게임 소식 2019.01.21

클로저스 반항아들 등장! 트리아이나 리벨리온 루나 업데이트 이벤트! 만렙찍고 다키마쿠라까지!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클로저스에서는 4차전직 태스크포스 업데이트로 트리아이나 리벨리온. 루나가 등장했습니다. 첫 번째 업데이트로 트리아이나 리벨리온 : 루나 아이기스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신장 150cm, 나이 15세 생일은 9월 23일, 클래스 아이기스이고, 이번 트리아이나 리벨리온 코스튬인 마스크, 이노베이션 실드, 특공 슈트를 입고 등장했네요. 전직의 안내입니다. 돌아온 연무극장 세 번째 막에서 반항아들 트리아이나 리벨리온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고 해요. 몽환세계 : 연무극자은 83레벨 이상 입장 가능하고, 소모 피로도는 10 이라고 하네요. 신규 스킬로 태스크포스 트리아이나 리벨리온 전직 시 신규 스킬 2종 획득 그리..

게임 소식 201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