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45

천애명월도 서버 통합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천애명월도에 관한 소식입니다. 천애명월도에서는 이제 서버가 통합이 된다고 하는데요. 통합이 되기 전! 준비된 출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애명월도 출석 이벤트는 2019년 2월 26일부터 2019년 3월 10일까지 진행이 되며 출석 보상은 3월 17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출석 보상을 알.기.전! 이번에 새로 통합되는 서버명 투표부터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천하 / 강호 / 팔황 중 하나를 선택하여 투표하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투표를 한 모든 사람들에게 300 귀속 은량을 지급한다고 해요. 그럼 이제! 어떠한 보상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애명월도 서버통합 출석 이벤트 보상으로는 중급 속성상자와 장비옵션 ..

게임 소식 2019.02.27

에오스의 불카누스가 폭주한다?! 고독한 자들을 대신하는 분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에오스에 관한 소식입니다 에오스 이그네아 정문 앞에 있는 이그네아 초원에 불카누스가 출현을 한다고 하는데요. 뜨거운 화염을 뿜어내는 불카누스! 누가 그를 화나게 한 것일까요? 사실 불카누스는 너무나도 외롭고 고독한 마음에 그만! 화가 나서 이그네아 초원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있다고 해요. 출현 기간은 2019년 2월 27일부터 2019년 3월 14일까지 진행이 되며 매 2시간마다 한 번씩 최대 30분 간 등장을 한다고 하는데요. 사라지기 직전에 불카누스의 분노를 사그라뜨려야 된다고 합니다. 불카누스를 처치하게 되면 완료하는 이벤트 퀘스트 2종은 보상으로 프리가르드의 성물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중 반복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영웅 장비 파편 상자, 적색 벨로키팩스..

게임 소식 2019.02.27

로스트아크에도 봄이 오네요. 봄바람 맞으며 출석 보상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에 관한 소식입니다. 로스트아크에서는 2019년 2월 27일부터 2019년 3월 27일까지 봄맞이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따뜻하면서도 생명이 가득한 봄에 받는 보상만큼 값진 보상은 없을 것 같습니다. 매일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 59분까지 출석을 진행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 이번에 준비한 출석 보상은 다음과 같다고 하는데요. 6일마다 각기 다른 룬을 선택할 수 있는 룬 선택상자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7일차부터 6일마다는 영웅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특정 기간마다 획득하는 보상을 통해 내가 로스트아크에 몇 번 출석을 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10일차에는 공허의 미궁을 공략할 수 있도록 공허의 미궁 입장권..

게임 소식 2019.02.27

1살 생일을 맞이하는 검은사막모바일! 1주년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검은사막모바일에 관한 소식인데요. 검은사막모바일이 이제 곧 2일 뒤인 28일이 되면 돌잔치를 진행한다고 해요. 지난 해 처음 출시된 검은사막모바일은 그야말로 엄청난 폭풍을 몰고 왔는데요. 지금은 많이 잔잔해졌지만 출시 당일 며칠은 계속해서 접속 대기만을 해야했습니다. 그런 검은사막모바일이 벌써 1주년이라니... 눈물이 눈 앞을 가리는데요. 하지만 울기보다 웃어야 할 일들이 많기에! 어떤 기쁜 소식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모바일에서는 1주년을 맞이하여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점핑 캐릭터의 레벨은 60이며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잠재력을 +30강이나 돌파시킨 장비를 지급한다고 해요. 극 리베르토 주무기와 극 로사르 보조무기, 그리고 ..

게임 소식 2019.02.26

테일즈위버 출석하고! 베베 이모티콘 받고!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테일즈위버에 관한 소식입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2019년 2월 21일부터 2019년 3월 28일 오전 5시 59분까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다음 아닌 이모티콘이라고 합니다. 매일 테일즈위버에 접속을 하여 30분이 지나면 출석체크에 보상받기 버튼이 활성화가 된다고 하는데요. 출석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신속한 라이프 포션과 에너지 포션, 봉인된 궁전 차감권, 부활 포션, 베베 나야 이모티콘, 퇴마사의 은총, 카리스마 헤어 무료 쿠폰, 팀 부활 포션, 베베 밀라 이모티콘, 프리미엄 메모라이즈 텔레포트, 베베 벤야 이모티콘, 티르칼라그 차감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28일동안의 출석을 통해 세 개의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게임 소식 2019.02.26

에오스, 숨겨진 도전의 탑을 올라 주화를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에오스에 관한 소식인데요. 에오스에서 숨겨진 도전의 탑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도전의 탑도 100층까지 겨우 올랐는데 이번엔 숨겨진 도전의 탑이라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숨겨진 도전의 탑은 기존의 도전의 탑과는 별개로 운영이 되며 오로지 스마트 매칭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에오스 도전의 탑에서는 입장을 하여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도전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도전의 주화는 층을 오르면 오를수록 획득할 확률이 올라간다고 해요. 또 에오스 도전의 탑 입구에 있는 궁금이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궁금이에게 도전의 주화 5개를 가져다주면 행운의 잠겨진 차원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도..

게임 소식 2019.02.26

BnB 크레이지아케이드! 이제 모바일로 만나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깜짝 놀랄만한 소식입니다. 바로! 크레이지아케이드에 관한 것인데요. 이제는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모바일로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2019년 2월 21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 크아 모바일은 기존의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별 반 다를 것이 없는데요. 특히 캐릭터 측에서는 기존 5개의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원숭이 캐릭터! 댕키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캐릭터들마다 성격에 비롯한 특성이 있다고 합니다.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대표라고 불려도 손색 없을 정도로 자주 등장하는 배찌의 특성은 다음아닌 추적인데요. 물방울에 갇혀있다가 탈출에 성공하면 일시적으로 이동속도가 빨라져 순식간에 앞지른다고 합니다. 이어서 우니는 승부사인데요. 배찌와 반대로 적을 물방울에 가..

게임 소개 2019.02.25

테일즈 빙고하고 다양한 선물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테일즈위버에 관한 소식입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현재 테일즈 빙고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2019년 2월 21일부터 2019년 3월 28일까지 진행이 되는 테일즈위버의 빙고 이벤트는 네냐플에 위치한 요니를 찾아가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25칸으로 이루어진 테일즈 빙고는 매일 오전 6시에 뽑기가 활성화 되어진다고 하는데요. 빙고를 뽑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빙고를 뽑을 때마다 버프와 함께 낮은 확률로 명예의 서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버프는 4개의 종류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경험치 획득률 증가, 레어 드랍율 증가, 이동속도 증가, 캐릭터 능력치 증가가 있다고 합니다. 이어서 극히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명..

게임 소식 2019.02.25

바람의나라, 백제전방요새방어전에 참여하라..! GM들과 같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에 관한 소식입니다. 지금 현재 백제전방요새가 곧 신라군에게 함락이 될 것만 같다고 하는데요. 이에 질쎄라 바람의나라의 GM들이 사흘동안에 걸쳐 바람의나라 가족들과 함께 요새방어전에 참여한다고 해요. GM과 함께 요새방어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백제전방요새에 등장하는 GM사랑방이동비령을 찾아 GM들이 있는 사랑방으로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이 때, 입장 순서에 따라 자신과 함께할 GM들이 결정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요새방어전에 참여하면 저 멀리 신라군들이 백제전방요새를 무너뜨리기 위해 몰려오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이들에게로부터 요새를 방어하여 지켜내면 팀이 해체되며 함께한 GM들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같이 한 팀을 맺었던 GM들이 입었던 치장 아이템과 ..

게임 소식 2019.02.25

카트라이더 길드 시스템 전면 개편! 이제는 클럽이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카트라이더에 대한 소식인데요. 카트라이더의 길드 시스템이 전면 개편이 되어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찾아왔다고 합니다. 우선 마크도 변경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전의 모습에서 완전히 바뀌어 육각형 모양의 마크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또 클럽 하우스는 총 4개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클럽명과 클럽 마크, 그리고 클럽 레벨을 관리하는 총지휘 시설인 클럽 본부는 업그레이드를 할 때마다 외형이 변경된다고 하는데요. 클럽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 클럽 본부를 업그레이드 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클럽의 인원수를 관리하는 시설인 라이더 센터는 업그레이드를 하므로 더욱 많은 인원의 클럽회원을 모집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라이더 센터는 CS와 클럽 예산을 소모하여..

게임 소식 201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