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0 3

MMORPG 추천 테라 PC방 접속하고 테라코인과 코스튬 받으세요

테라코인과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이 기다린다! MMORPG 추천 테라 슈퍼위크 PC방 이벤트! 기간은 2017년 4월 27일 ~ 5월 18일까지 3주동안 진행됩니다. MMORPG 추천 테라에서 진행 중인 PC방 슈퍼위크 참여 방법은 PC방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누적 접속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상받는 방법은 위 사진에 보이는 인게임 PC방 누적 접속 버튼을 눌러 보상 내용과 자신의 플레이 시간을 확인 후 [받기]버튼을 통해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일 누적 보상으로는 연합 보급품 : 급속 회복 물약을 시작으로 테라 코인, 양불고기, 용맹의 물약, 진귀한 단련의 가루 등이 30분 간격으로 지급되는데요 일일 누적 시간 최종 3시간에 달성하면 일확전금의 주머니를 지급해드립니다. 그리고 PC방 총 ..

게임 소식 2017.05.10

블리자드 하스스톤 투기장을 통해 퀘스트 완료하고 영웅 리아드린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하스스톤에서 대전, 투기장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탈것과 영웅 리아드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이 담긴 하스스톤의 이번 영웅 보상 지급 ㅇㅣ벤트에 참여하시면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와우를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새로운 영웅 '여군주 리아드린'도 공짜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블리자드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우) 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플레이하고 캐릭터 레벨 20에 달성할 경우에도 모바일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신규 성기사 영웅인 '여군주 리아드린'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있습니다. 블리자드 하스스톤의 신규 영웅 ..

게임 소식 2017.05.10

MMORPG 메이플스토리 14주년 프리미엄PC방 접속하고 아이템 받자

MMORPG 메이플스토리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메이플스토리가 14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프리미엄PC방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매일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기간은 2017년 4월 28일 ~ 5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메이플스토리를 PC방에서 접속한 후 ☜ NPC 비비알림이를 클릭하여 다음 일일 보상까지 남아있는 접속 시간을 확인하거나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프리미엄 PC방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할 경우 접속 시간은 초기화되지 않으며, 로그아웃 후 프리미엄 PC방에서 다시 메이플스토리에 로그인할 경우 마지막 접..

게임 소식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