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30 3

검은사막 샤카투의 인장 모아 8세대 말과 각성 무기 교환권 Get!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검은사막에 접속하여 샤카투의 인장을 모으면 8세대 말과 각성 무기 교환권을 Get! 할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ㅇl벤트 기간은 2017년 5월 19일 ~ 6월 22일까지 점검전 까지 진행합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에 접속하시는 유저에게는 일반 접속 보상으로 블랙스톤 방어구와 무기, 티 본 스테이크, 크록석, 가구 상자, 도구 상자, 포춘쿠키, 샤카투의 인장, 기억의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보상 아이템들을 보시려면 위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는 검은사막에 최초 접속확인 후 1시간동안 접속을 유지하는 유저에게 한번 더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보상으로는 오우거의 반지, 초승달 수호자의..

게임 소식 2017.05.30

서든어택 3판만 즐기면 스페셜솔져 정채연,소미 캐릭터 쿠폰 획득!

서든어택 3판만 즐기면 스페셜솔져 정채연,소미 캐릭터 쿠폰 획득!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엔 정채연, 소미와 함께하는 서든어택 X 스페셜솔져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기간은 2017년 5월 25일 ~ 6월 7일까지 진행합니다. ㅇl벤트 기간 동안 서든어택에서 기록방 정상 완료 3회를 달성하고 스페셜솔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받아가세요. 정채연, 소미 캐릭터 3일과 5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계정 당 1회 지급됩니다. 스페셜솔져 아이템 쿠폰 입력 절차는 구글 앱스토어에서 스페셜솔져 설치 및 접속 후, 게임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을 클릭하여 [쿠폰입력]을 눌러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기종은 쿠폰 입력 불가 ㅇl벤트 기간 동안 소셜 ..

게임 소식 2017.05.30

모바일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영웅들을 위한 아이템매니아 특별 선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웹젠이 지난 25일, 신작 모바일 RPG 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는데요 이를 기념으로 아이템매니아에서는 특별한 선물을 드리는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 자세한 안내를 해드릴께요^^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5월 25일 ~ 2017년 6월 7일까지 14일간 진행합니다 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모바일 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ㅇl벤트 참여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매니아를 통해 아제라 : 아이언하트 [팝니다]에서 물품 종류 게임머니와 아이템으로 등록된 물품을 3회 거래 완료하시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ㅇl벤트에 바로 참여해보세요^^ 모바일 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구글..

게임 소식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