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9 3

온라인게임 테라 던전 클리어하고 탐내던 아이템을 획득하자!

온라인게임 테라 던전 클리어하고 탐내던 아이템을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지금 온라인게임 테라에서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그럼 어서 안내해드릴께요^^ ㅇl벤트 진행 기간은 2017년 5월 25일 ~ 6월 7일까지 입니다 요일 던전 클리어 ㅇl벤트 안내입니다. 참여 방법은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테라에 접속하여 각 ㅇl벤트 요일에 해당하는 추가보상 던전을 파티원들과 클리어하고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완료 후 [던전에서 아이템을 추구하는 상자]를 받으세요! ▲ 위 사진을 보시면 온라인게임 테라의 각 ㅇl벤트 요일에 해당하는 던전 스케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주말 던전 드랍률 2배 ㅇl벤트 안내입니다. 진행 기간 내 주말에 온라인게임 테라 ..

게임 소식 2017.05.29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의 아이템 선물을 계속된다!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의 아이템 선물을 계속된다! 안녀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에서 진행 중인 '쉬지않는 GIVE 천사'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께요. 진행 기간은 2017년 5월 11일 ~ 6월 7일 오후 11시 59분 전까지 입니다. ㅇl벤트 진행 기간 동안 주말에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에 접속만 하면 다양한 꿀템을 빵빵하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첫 접속날에는 부활의 코인 5개가 지급되고 30분 접속하면 시공적 재료상자 5개, 60분 접속하면 랜덤 간식상자 3개와 두근두근 선물 상자 3개가 지급됩니다 매주 일요일에도 접속 시간에 따라서 푸짐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ㅇl벤트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아르피..

게임 소식 2017.05.29

온라인게임 던파 무기 강화 버프 사용하고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온라인게임 던파 무기 강화 버프 사용하고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안녕하세요 천사에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무기 강화 개편 기념으로 진행하는 '강화 대앞뎀 시대'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진행 기간은 2017년 5월 18일 ~ 6월 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온라인게임 던파 무기 강화 개편 ㅇl벤트 '강화 대앞뎀 시대'가 무엇을 의미하는걸지 궁금하시죠? 앞뎀이란, 물리와 마법 공격력을 일컫는 말인데요 지난 11일 무기강화 개편으로 강화 시 툴팁에서 별도로 표기되었던 방어무시 공격력이 물리, 마법 공격력으로 통합되어 앞으로는 무기의 공격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으로 진행되는 온라인게임 던파 무기강화 개편 기념ㅇl벤트에 참여하시면 보상으로 캐릭터 무..

게임 소식 2017.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