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9 3

온라인 MMORPG게임 검은사막에서 란 각성을 위한 화려한 도약을 꿈꾸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게임 검은사막이 신규 캐릭터 란의 각성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발맞춰 '란 각성을 위한 화려한 도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검은사막에서 란의 인장을 얻고, 란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참여 기간은 2018년 1월 11일 오전 9시 ~ 2018년 2월 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란 각성을 위한 화려한 도약I. 란의 인장을 획득하자! [이 벤트] 란의 인장 획득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에 접속 후 사냥, 낚시, 채집을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란의 인장은 각 대도시 기술 교관..

게임 소식 2018.01.19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신규 맵 즐기고, 집시 작가의 '꽃보다기사' 일러스트 노트로 신학기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테일즈런너X집시 일러스트 콜라보 이벤트 '꽃보다기사 일러스트로 태어나다'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테일즈런너와 집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15년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10주년 기념 일러스트 작업 이후 3번째로 진행하는데요. 이번 콜라보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꽃보다 기사 일러스트가 담긴 예쁜 노트를 선물로 받아가실 수 있으니 신학기를 맞이하시는 유저분들은 많이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018년 1월 17일 ~ 2018년 2월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신규 업데이트 맵 를 1회 이상 플레이하고 1회 이상 최후 생존을 달성하면 이 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 보상과 함꼐 집시 작가의 ..

게임 소식 2018.01.19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추천 슈퍼탱크대작전에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탱크를 제작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글로벌 마켓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으며 많은 다운로드를 달성한 슈퍼탱크대작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슈퍼탱크대작전은 샌드박스형 게임을 주력으로 개발하는 루미디아 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으로 전세계 구글 피쳐드 선정,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 달성, Made with Unity - Korea Awards 17 - Top 21를 수상한 게임입니다. 물리 법칙을 따르는 볼록들을 레고처럼 조립하여 즐기는 모바일 샌드 박스형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은 정해진 모양 없이 이용자들이 블록을 연결하는 대로 작동하는게 특징인데요 슈퍼탱크대작전이 다른 게임과 차별회된 점은 정해진 콘텐츠를 소비하여 게임을 진행해..

카테고리 없음 2018.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