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버블파이터, 중고나라 아니야 경매나라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5. 10.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금요일엔 늘 행복한 우리입니당 크킄ㅎㅎㅎㅎ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버블파이터 소식입니다!

 

 

 

 

중고나라가 아니라 경매나라 인데요!

좋은취지의 이벤트 같으니 집중해주세용!

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ㅎ_ㅎ

 

 

 

 

우선 버블파이터에서 말하는 경매나라란?

정비함의 무제한 아이템을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파이터 간 판매 또는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당!

좋은 취지의 이벤트이죠?ㅎㅎ

 

 

 

 

모바일 넥슨 플레이에 로그인하셔서 내가 참여 중인 것에 대한 상황을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지만,

게임에 접속상태일때는 알림을 발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 버블파이터의 중고나라가 아닌 경매나라 이벤트 주의사항은,

아이템리스트는 최대 10개까지 랜덤으로 노출되고,

 미스터리버블에 출시한지 3개월 미만 아이템은 경매가 불가능하고 등등

여러 주의사항들이 있으니까 확인 해보세용!!ㅎㅎ

 

 

 

 

 

위의 사진은 버블파이터에서 경매나라 거래 가능하게 된 아이템 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은 거래 불가능한 미스터리 버블아이템이니 확인해주시구요!ㅎㅎㅎㅎㅎㅎ

유저들간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형태의 이벤트는 늘 환영입니다~ㅎ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저는 다음 이벤트로 돌아오도록 할게요~ㅎㅎㅎㅎ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