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패스오브엑자일 이벤트, 닮은꼴을 찾고 포인트를 받으세요~

♥천사♥ 2019. 8. 28. 17:1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쨰 게임 이야기는?

패스오브엑자일 이벤트 소식입니다~!ㅎㅎㅎㅎㅎㅎ

닮은꼴을 찾고 포인트를 받아보세요!ㅎㅎㅎ

닮은꼴 찾기라니 넘나 신박하네요!!!

예능같은데나 짤같은걸로 닮은꼴 찾기 하면 완전 재밌던뎅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ㅎㅎㅎㅎㅎㅎ

 

 

패스오브엑자일의 닮을꼴 찾는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내일까지네요오???

 

 

오늘하루도 퇴근을 손꼽아기다리고 계신,!

얼른 패스오브엑자일에 접속하고 싶은 마음에 시계만 보고 계신가요?

원래 뭔가 너무 마음 한가운데에 있으면 일상에서도 관련된게 불쑥불쑥 보인다고 하잖아요!

여러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일상에서의 패스오브엑자일이 있었나요?

현실에서 닮은꼴을 찾아주세요!ㅎㅎㅎㅎ

여러분들의 상상력을 자랑할 수 있는 이벤트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진짜 닮은꼴이네요 냥이발과 첵스초코!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이벤트 예시입니다!

사진으로 넉낌 뽝!?ㅎㅎ

 

 

패스오브엑자일의 본 이벤트 기간은 위에서 말했고, 포인트의 주인공은 9월 2일에 발표해드린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패스오브엑자일이 떠오르는 사진을 구하거나 찍어주세여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고객센터 ㄱㄱ

정식 명칭인 판박이를 찾아라 이벤트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후 참여하시면 됩니다!

 

 

닮은꼴을 찾고 받으실 수 있는 경품은 표화 같고,

심사기준은 당연히 비슷함, 기발함, 신박함! 이 세가지 요소가 있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주의사항도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ㅎ

열심히 닮은꼴을 찾아보세요!

이상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