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오세 , 10월의 주말 버닝 이벤트로 버프 받고 즐기세요!

♥천사♥ 2019. 10. 7.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ㅎㅎㅎㅎ

딱히 몸을 쓴것도 없는데 왜이렇게 배가 고픈지 모르겠어요,,ㅜㅜ

그나저나 이번주는 분명 한글날때문에 금방 갈테고 주말도 지나고 나면 어느새 10월 14일 되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보면 반절이나 갔다고? 싶은데

달력으로 보면 3주가 남게 되는거네요,,, ㅋㅋㅋㅋㅎㅎ

막상 빨리가진 않겠어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트오세에서 받으실 수 있는 10월의 주말 버닝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10월에도 주말엔 트오세가 준비한 버닝 이벤트로 다양한 버프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닷!

 

 

지금부터 적용가능한건 10월 9일의 버프죠?ㅎㅎㅎㅎ

한글날은 주말이 아니긴하지만, 그래도 버닝 이벤트로 버프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빨간날 더욱 재밌게 트오세를 즐겨보세용!

그리고 이제 말그대로 주말에 받으실 수 있는 혜택으로는?

 

 

위의 사진과 같이 모든 주말에 다 다르니 사진을 통해 이벤트 버프 혜택을 확인해주세요~ㅎㅎ

 

 

트오세에서는 공휴일 및 주말에만 위의 사진에 표기된 버프가 적용되며

트오세 화면 좌측 상단에 있는 버프 UI칸에서 현재 적용중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10월에 드리는 트오세 주말 버닝 이벤트 상세 안내는 위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안내를 마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