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한글날 이벤트! 외래어를 우리말로 바꿔주세요~!

♥천사♥ 2019. 10. 8. 17: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이제 어서 빠르게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을 전해드려야 하는 시간이네용?

아까도 말했듯 내일은 한글날이잖아요?ㅎㅎㅎㅎ

트라하에서 또 뭔가 이벤트를 준비했겠죠 당연히?ㅎㅎㅎㅎㅎㅎ

그럼 이번엔 트라하의 한글날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우리가 일상에서 외래어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잖아요?

외래어를 우리말로 바꿔주시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트라하의 한글날 기념 우리말 이벤트는 10월 16일까지 진행한답니다~!

 

트라하 내에서 외래어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적절한 우리말 단어로 바꿔 문장을 만들어주세욤!ㅎㅎㅎ

그게 바로 한글날 본 이벤트의 내용이고,

 

이제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양식에 맞춰 트라하님께서 작성한 문장을 댓글로 등록해주시면 되는데요?

댓글양식을 잘 확인해주시는게 좋겠쬬?ㅎ

 

 

트라하에서 준비한 보상은 총 두가지에요!

한글날 본 이벤트 양식에 맞춰 참여해주신 트라하님꼐 정령카드 일반 ~ 전설 소환상자 20개를 드리고,

참여해주신 트라하님들 중 3분을 선정해 재치상 선물로 찬란한 금빛 조각상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참여양식을 준수하지 않은경우 선물제공이 어려우니 꼭 양식을 지켜주세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

외래어를 우리말로 바꾸는건 은근 어려운데 여러분의 재치를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