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몬스터를 상대하고 획득한 제국 기념 주화로 아이템을!

♥천사♥ 2019. 10. 18.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커피를 두잔이나 마셨더니 속이 약간 느글느글하네요,,!

저녁은 완전 쌥싹한걸로 먹고싶은데 닭발이 땡기는 날이군요,,ㅎ

그럼 맛있는 저녁을 생각하며,,,

오늘의 시작은 던파의 이벤트 소식으로 고고링!ㅎ_ㅎ

 

 

몬스터를 상대하고, 획득하신 제국 기념 주화로 아이템을 가져가세영!ㅎㅎㅎ

던파의 본 이벤트는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17레벨 이상 모험가님이라면 참여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던파 세리아방의 NPC를 통해 스토리 모드 & 무한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 하시고,

미션 진행 시, 획득한 주화는 제국 전령 NPC상점에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플레이 가이드를 해드리면 먼저 모험 모드를 선택하셔야하는데,

스토리모드와 무한모드가 있어요!

차이점은 명확한데요,

스토리모드는 매일 계정 당 1회 참여가능하고, 매 회 스토리가 있는 미션 형태를 플레이 하고

보상으로제국 기념 주화를 지급받을 수 있고

 

무한 모드는 참여 횟수 제한이 없고, 최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며 그 점수에 따라 랭킹이 등록된다고 합니다~ㅎㅎ

 

 

게임 방법 안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공격은 최고의 방어라는 말이 있죠! 그러니 선빵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

몰려드는 몬스터를 상대하고 승리하세용!

 

미션 클리어 시 획득한 제국 기념 주화로 제국전령 NPC 상점에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는데,

 

 

구매하실 수 있는 아이템과 설명, 그리고 필요 제국 기념 주화 개수가 위의 사진에 나와있답니다~!

모두 계정 귀속 형태로 지급된다고 하네용!ㅎㅎㅎㅎ

던파의 이벤트 안내는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그럼 던파를 즐기시는 모험가님들, 매니아 이용하실 때 혜택받고 즐기시라고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건데

아무래도 직접 구경하시는게 편하게쬬?ㅎㅎㅎㅎ

구경한번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

구경은 여기서!ㅎ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