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블리자드 오버워치2를 살펴봅시다! 달라진점은?

♥천사♥ 2019. 11. 13. 14:5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도 좀 일찍왓는뎅 저 잘했죠?ㅎㅎㅎㅎ

하핳ㅎㅎㅎㅎ

그럼 여러분께 바로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블리자드에서 출시되는 오버워치2를 같이 살펴보도록 해여~!

어떤 점들이 달라졌을까요?

 

 

하나하나의 내용들을 같이 살펴봅시다!

어떤점이 달라졌는지!ㅎㅎㅎ

 

 

과거 영웅들과 재회하고, 새로운 영둥들과 함께하세요~!
블리자드의 오버워치2는 경쟁적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ㅎㅎ

 

 

오버워치2는 어떤 점들이 있는지 달라지진점을 본격적으로 살펴보자면?

새로운 전장 종류인 밀기 전장이 추가되고, 각 팀은 전장 중앙에 위치한 로봇을 확보해 적진을 향해 목표물을 밀어야 합니다!

로봇으로 목표물을 더 멀리 민 팀이 승리한다고 해용!ㅎㅎ

 

 

블리자드를 통해 계속해서 재밌게 즐기실 수 있게 진화했는데,

지구 각지의 새롭고 상징적인 장소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다고 합니다~!

블리자드가 랜선여행을 시켜주네요!ㅎㅎㅎ

그리고 오버워치 2에서는 새로운 영웅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닷!ㅎㅎ

 

 

아주 멋지죠?ㅎㅎㅎㅎㅎ

 

 

치열한 4인 임무에 참여하고, 널 섹터에 맞서 싸우며,

옴닉 공격의 배후에 어떤 음모가 있는지도 밝혀내고 새로운 위협도 마주하시기 바랍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2에서 전투는 영웅 임무에서 가능하고,

다양한 배경 그리고 장소에서 시도때도 없이 갈등이 발생하고, 적들도 계속 몰려들겠죠?

영웅의 레벨을 올리고, 강력한 능력을 습득해 전세를 뒤집어보세요~!

 

그다음 달리진 점을 살펴보면친구들과 함께 널 섹터, 탈론의 정예 요원들, 적들이 꾸미는 계획을 방해하세요!

도전할 떄마다 플레이스타일을 다꿔보시길 권장합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달라진점을 살펴보면 블리자드 오버워치2에서는

향상된 효과와 그림자를 선보이고 영웅들도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세부적이고 사실적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이렇게요!ㅎㅎㅎㅎㅎ

어떄용 여러분!

많이 기대되시지않나요?ㅎㅎㅎ 그럼 저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