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 편의기능 개선사항 확인해봅시다!

♥천사♥ 2019. 10. 28. 17: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5시가 넘어버렸다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어요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금요일이 11월 1일 이더라구요,,?

10월은 쉬는날도 많고 놀러가기도 딱좋은 날이여서 시간이 금방 갔지만,

 11월은 딱히 이벤트가 없어서 빨리갈거같지 않은 느낌이긴 해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2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스토리2의 편의기능 개선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ㅎㅎ

첫번쨰 편의기능 개선사항은?

에픽퀘스트를 혼자 클리어할 수 있다고 합니당~!

 

 

반드시 파티던전을 클리어해야만 진행할 수 있던 에픽퀘스트 5종을 이제 혼자서도 진행할 수 있게 개선했다고 합니다~!

파티 플레이가 어려워 알 수 없었던 에픽퀘스트의 내용, 이제는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다음 메이플스토리2 편의기능 개선사항 두번째는,

카오닉스 확정 획득입니다!

장비 분해 시, 확률적으로 획득하던 카오닉스를 이제는 확정 수량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고,

각 등급별로 획득할 수 있는 수량을 확인해보세용!ㅎㅎ

 

 

그리고 오랫만에 메이플스토리2를 찾아주신 복귀모험가님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하시라고,

지원 아이템을 새롭게 정비했다고 하는데요?

 

 

메이플스토리2 복귀유저 환영상자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편의기능 개선사항으로는 내 집에서 설정할 수 있는 새롭게 추가된 조명 4종과, 배경 6종이 있다고 하는데요?

 

 

조명과 배경은 위의 사진 속에 있어요!ㅎ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2 편의기능 개선사항 안내를 모두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겨뒀네요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금방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