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이벤트! 신규지역 환수의 대모험 즐기고 아이템 받으세요~!

♥천사♥ 2019. 10. 28.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당~!!!
오늘은 정말 피곤한 월요일이었는데, 그래도 시간은 엄청 잘 가네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

바람의나라의 이벤트 이야기입니당

신규지역 환수의 대모험 즐기고 아이템 받아오세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헤보겠습니당~

 

 

바람의나라의 본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대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신규지역 환수의 대모험 캐릭터를 등록하는 법을 알아봐야겠죠?

바람의나라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신 후, 환수의 대모험 버튼을 클릭해주세용~!

환수계, 하영NPC와 대화 후 신규지역 환수의대모험 > 참여신청 클릭해주시면 되유!

그럼 이제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의 혜택을 확인해 볼 시간입니다!~

 

 

첫번째로 매주 다른 보상을 획득할 기회인 신규지역 등장입니다!ㅎㅎ

환수의 대모험 보상으로 획득한 돌멩이를 감정하면

, 매일 사냥에 필요한 아이템이 담긴 꾸러미를 드린다고 하는데,

영혼히 깃들어 있는 돌멩이를 찾아 감정하시면 되고

 

 

더 자제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다음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세번째 이벤트 혜택은?

매일 사람으로 기묘한환수알을 보살펴 부화에 성공하면 환수 장비 제작, 장화 재로가 담긴 자연의 상자를 획득하고

사용하면 환수 장비 제작, 강화 재료 리스트 중 1종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마지막 이벤트 혜택은 올레이어 교환인데요~!

신규 모험 지역 보상으로 받은 의정기 100개를 모으면, 주작/백호/청룡/현무정령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상으로 신규지역 관련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이 거래하실 때 저렴하게 이용하시라고 혜택 받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거래전 이벤트를 통해 마일리지나 여러가지 혜택을 꼭 챙겨서 거래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ㅎㅎㅎ

그럼 한번 구경해보실 분~?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