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11월의 구매감사 이벤트 정리해드립니다!

♥천사♥ 2019. 10. 28. 17:3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았는데, 돌아오는 금요일이 11월이죠?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어버렸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전해드리는, 11월의 구매감사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선물은 10일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

 

 

그럼 구매감사 이벤트 첫번째로, 11월 접속이벤트를 알려드려야겠죠?

기간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해주시면, 매일 선물을 드리는데

일확천금 은량상자, 연재-초급, 군협령, 신백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당연히 11월 1일엔 더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11월 1일엔 전설폄석교환권과, 은량 1,000금을 드린다고 하는데 놓치지 마세요~!

그다음!

 

구매감사 이벤트는 지금부터에요~!

할인상품과, 구매감사 선물!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11월 7일까지 특별 할인 상품을 판매중인데, 할인가가 40-57%라고 합니다~!

또한 구매감사 이벤트는 구매이력 횟수에 따라 소협님께 선물을 드리는데

 

귀속전표, 복귀친구보물열쇠, 마일리지를 드리고 있어요~!

횟수에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 오른쪽을 참고하셔서 상세히 확인해보세요~!ㅎㅎ

 

 

마지막으로 천애명월도 구매감사 이벤트 참여방법은?

접속하신 후, 원하는 거래전표/전표 패키지를 구매하신 후 좌측하단의 인벤토리를 누르고

구매한 아이템에서 구매확정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고 합니~!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천애명월도의 소식 안내도 마칠게요!ㅎ_ㅎ